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이거 맛있네

연어구이와 함께 한 카레라이스, 그리고 여린 잎사귀 샐러드

반응형

오늘 저녁은 연어구이와 함께 한 카레라이스, 그리고 유기농 여린 잎사귀 샐러드를 먹기로 했습니다. 연어는 알래스카 자연산 핑크 연어입니다. 카레는 일본 Golden Curry (골든 커리)로 만들었어요. 울동네 일반 마켓에서도 골든 커리를 팔거든요.

 

 

아래는 남편이 먹은 한 차림인데 6 식구 모두 이와 같은 구성으로 먹었습니다. 연어를 좋아하지 않는 둘째와 셋째는 연어 대신 새우로 가져가기로 했고요.

 

 

요것은 애리놀다의 차림. 연어구이도 큼직하고, 카레라이스와 샐러드도 푸짐합니다.

 

 

연어구이는 남편이 만들었어요. 안이 촉촉. 이번에도 아주 잘 만들었어요.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먹고 있는데 둘째와 셋째가 자기는 새우도 안 먹겠대요. 그냥 카레라이스와 샐러드에 집중하겠답니다. 그래서 식구들이 새우를 나눠 먹었어요. 애리놀다도 우선 3 마리 가져왔어요. 크기도 좋고 맛있는 새우입니다.

 

 

새우는 먼저 냠냠 먹어 주고, 연어에 카레를 듬뿍 묻혀 먹어 봅니다. 이것도 별미네요.

 

 

다 먹고 나니까 진짜 배가 꽈~악 찼습니다. 그런데 둘째와 셋째 빼고 4 식구가 연어를 먹고 1 조각이 남았어요. 연어사랑 애리놀다가 남은 1 조각도 가져다 먹었습니다.

 

여러 접시 지저분하게 하기 싫어서 먹던 접시에 담아옴. 연어 아래에 깔린 건 남은 카레지 특별 소스 아님.

 

배가 꽉 찼는데도 연어가 들어갈 곳이 있긴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른 식구들에게 이 연어를 보낼 수가 없었습니다. 식구들 중에서 제일 연어를 사랑하는 사람이 먹어줘야 연어도 행복할 거예요.

 

 

Golden Curry Hot 골든 커리 매운맛

Golden Curry (골든 커리)를 좋아한다. 울 동네 마켓에서는 중간 매운맛만 팔아서 그걸로 사다가 만들어 먹었다. 이번에 한인 마켓 갔을 때 아이들이 매운맛으로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이 의견에 따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