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크랜베리가 더 맛있게 변했다! Ocean Spray Craisins Pomegranate

미국 크랜베리 전문 회사로 Ocean Spray가 있는데, 크랜베리 하면 이 회사가 꽉 잡고 있죠. 크랜베리 전문회사답게 이 회사에서 제조하는 여러 크랜베리를 가공 식품들은 맛이 좋습니다. 미국에서 크랜베리 관련 식품을 살 때 이 회사 것으로 사면 정석인 셈이예요.

 

Ocean Spray에서 만든 건크랜베리를 석류 쥬스에 우린 Craisins Pomegranate을 한번 먹어 봤어요. 합성 첨가물이나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았고, Non-GMO 제품입니다.

 

 

이 제품명이 Craisins인데 맘에 드네요. Cranberries + raisins(건포도)의 합성어인 것을 단번에 알겠어요. 그런데 Craisins라고 하니까 건포도처럼 말린 과일과 crazy가 동시에 연상됩니다. Crazy가 떠오르니까 이 제품명을 보면 우선 미친 듯이 맛있다 또는 미친 듯이 먹고 싶은 맛 그런 뉘앙스가 함께 다가와요. 또는 크랜베리를 미치도록 사랑해 크랜베리에 미치도록 집중하는 Ocean Spray가 떠오르기도 하구요. 이름 잘 지었네요.

 

겉보기에 내용물은 일반 건크랜베리와 다를바 없습니다. 하지만 석류 쥬스에 크랜베리를 우려냈다니 맛이 뭔가 다르겠죠. 처음 입에 넣었을 때는 그냥 건크랜베리 맛이였어요. 그런데 두번째 입에 넣자 그때부터는 "와~ 이거 맛있네!" 이렇게 변해요. 그러고는 자꾸자꾸 손이 갑니다. 석류 쥬스의 맛이 뒷맛으로 잔잔하게 남는데 이게 건크랜베리 맛을 더 좋게 만들어요. 이거 옆에 두면 한봉지 금방 다 먹겠어요.

 

 

체리 쥬스에 우린 Craisins Cherry와 블루베리 쥬스에 우린 Craisins Blueberry도 함께 사왔어요. 그런데 둘 다 석류 쥬스에 우린 Craisins Pomegranate만 못하네요. Craisins Pomegranate가 제일 맛있습니다. (석류 쥬스 승~!) 각각 2 봉지씩 사왔는데 Craisins Pomegranate만 인기가 많아서 금방 다 먹었어요.

 

 

건크랜베리를 좋아한다면 Craisins 시리즈 추천합니다. 특히 Craisins Pomegranate가 맛있으니까 요걸로 선택하면 잔잔하게 석류맛을 품은 맛있는 건크랜베리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