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간단한 한끼 식사 Red Baron Pizza 레드 베런 피자 4가지 종류

미국에서 Red Baron(레드 베런)은 냉동 피자 중에서 저렴한 제품이에요. 제품 자체가 가격에 맞게 심플한 편인데 맛은 그렇게 나쁘진 않구요. 고급진 맛을 원한다면 Red Baron이 적합한 선택이 아니지만, 간편하게 피자를 먹기에는 괜찮습니다. 이런 간단형 피자는 주로 아이들이 좋아해요.

 

이번엔 Five Cheese Pizza(5 치즈 피자) 2판, Special Deluxe Pizza(스페셜 딜럭스 피자) 2판, Sausage & Pepperoni Pizza(소시지 & 페퍼로니 피자) 1판, Pepperoni Pizza(페퍼로니 피자) 1판 해서 통 크게 6판 사 왔습니다. (애리놀다는 아이 4 명을 키우는 엄마라서 이 정도는 기본) Five Cheese Pizza만 얇은 크러스트이고 나머지는 일반 크러스트인 클래식 크러스트구요. 한꺼번에 이 6판을 먹지는 않았습니다. 한 10일 동안 가끔 피자가 생각날 때 또는 음식 하기 귀찮을 때 냉동실에서 꺼내 구워 먹었어요.

 

 

처음 먹은 건 Five Cheese Pizza예요. 모짜렐라, 체더, 프로볼로니, 파마잔, 아시아고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가 5 치즈 피자입니다. 얇고 바삭한 크러스트예요. 중량은 14.87 oz(421 g)입니다.

 

 

얇고 바삭한 크러스트라서 피자 자체가 크래커같아요. 바삭한 크러스트에 5가지 치즈 토핑이 어울려 맛은 좋았어요. 하지만 이 얇고 바삭한 크러스트가 호불호가 갈립니다. 셋째는 이런 바삭한 크러스트가 별로라고 한 조각 먹고 그만 먹었어요. 나머지 아이들 셋은 맛있어했고요.

 

 

Pepperoni Pizza는 페퍼로니를 토핑으로 얹은 것입니다. 페퍼로니는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를 섞어 만들었구요. 클래식 크러스트이고 중량은 20.6 oz(583 g)입니다. Pepperoni Pizza는 구워놓은 사진이 없어요.

 

 

Special Deluxe Pizza도 클래식 크러스트인데 토핑 종류가 다양합니다. 2 종류 치즈, 소시지, 버섯, 페퍼로니, 올리브, 그린 페퍼, 레드 페퍼, 양파 이렇게 올라갔다고 합니다. 소시지는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든 것이고, 페퍼로니는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를 섞어 만들었네요. 중량은 22.95 oz(650 g)입니다. Special Deluxe Pizza는 토핑이 다양한 만큼 맛있습니다.

 

 

Sausage & Pepperoni Pizza도 클래식 크러스트이고 토핑은 소시지하고 페퍼로니 올라갔어요. 위 다른 피자와 마찬가지로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든 소시지와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를 넣어 만든 페퍼로니가 토핑으로 사용되었습니다. 22.95 oz(622g)이에요.

 

 

Red Baron은 저렴형 냉동 피자지만 맛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요. 간단한 피자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오히려 더 인기가 있을 그런 피자입니다. 크러스트는 클래식도 두꺼운 편은 아니구요. 얇은 크러스트는 바삭합니다. 얇은 크러스트가 크래커 같은 느낌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합니다.

 

위 4가지 피자 모두 가격은 $3.99(4,800원) 정도로 동일했는데 중량이 다 달라요. Special Deluxe Pizza의 중량이 22.95 oz(650 g)으로 제일 좋습니다. 거기에 개인적으로 Special Deluxe Pizza가 제일 맛있었구요. 이번에 샀던 4 가지 피자 중에서 Special Deluxe Pizza가 가성비가 제일 좋은 셈이에요. Red Baron 피자를 살 때 중량을 확인해 보고 가성비를 따져보는 것도 선택의 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