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가족 각자 맞춤형 치즈 햄버거

금요일 저녁. 햄버거가 땡긴다는 남편과 아이들이 주도해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Tater Tots (테이터 탓즈)도 샀다. 프렌치 프라이즈 대신에 테이터 탓즈와 함께 햄버거를 먹을 거다.

 

 

100% 비프 패티로 샀다. 비프 패티 하나가 1/4 파운드다.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남편이 아이들 것 먼저 만들어줬다. 패티 외에 함께 넣는 것은 아이들 각자 취향에 따라 맞춤형이다.

 

둘째: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 패티, 상추, 양파, 오이피클 이렇게 넣었다.

 

 

셋째는 둘째랑 같은 구성인데 토마토가 들어갔다. 

 

 

막둥 넷째는 토마토와 양파를 빼고 상추 잎사귀 큰 걸 넣어 먹고 있다. 상추 사랑이 크군.

 

 

아이들 모두 치즈 햄버거가 아주 맛있다고 흐뭇해 한다. 아이들이 햄버거를 먹는 동안 테이터 탓즈도 오븐에 구워서 준비 완성. 셋째와 막둥 넷째의 두 번째 햄버거는 테이터 탓즈와 함께 했다. 둘째는 첫 번째 햄버거로 만족하고 테이터 탓즈만 먹었다. 

 

 

점심을 건너뛴 남편은 허기가 져서 햄버거 2개를 조재했다. 치즈 햄버거 2개 먹는 대신 테이터 탓즈는 안 먹겠단다. 채소를 듬뿍 넣으니 거의 샐러드 수준이다. 남편은 내가 사진 찍은 다음 곧바로 뚜껑 덮고 맛있게 먹었다.

 

 

내가 먹을 것도 만들어야지~~ 맨아래부터 햄버거 번/치즈/패티/치즈/상추/토마토/오이피클/양파/케첩 쭈~욱의 탑을 쌓았다. 

 

 

여기에 뚜껑을 덮고,

 

 

케첩도 찌~익 뿌려서 테이터 탓즈를 먹을 준비도 마치면 이제 진짜 먹는 거다.

 

 

테이터 탓즈 잘 구워졌다.

 

 

본 음식은 치즈 햄버거니 이제 맘껏 즐기기로 한다. 와~ 맛있다.

 

 

햄버거는 간단하게 준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편하다. 거기에 채소도 듬뿍 넣어서 먹으면 샐러드 먹는 기분도 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