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새 컴퓨터 책상을 위한 주문 - 반다이 프리덤 건담 Bandai Hobby MG Freedom Gundam (Ver. 2.0) Gundam Seed 1/100

아이들이 엄마의 새 책상 맨 위에 자기들 장난감 장식 3개를 올려놨어요. 보기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다른 걸 더 올려놓고 싶어 졌어요. 뭘 올려놓을까 생각을 했는데 남편이 갑자기 건담을 제안합니다.

 

 

 

남편과 아이들이 조립해 준 컴퓨터 책상 - Sauder Computer Desk with Hutch

사용하던 컴퓨터 책상이 좀 오래되어서 새로 하나 아마존에서 구입했어요. 이번에 선택한 컴퓨터 책상은 크기가 좀 되어서 무게 또한 좀 있는데, 가격은 세금전 $300(360,000원) 정도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미국에..

thenorablog.tistory.com

 

사실 건담 애니메이션은 한번도 본 적은 없어요. 하지만 건담 로봇이 멋있어서 인기가 많다는 건 압니다. 아마존에서 건담 로봇을 살펴보다가 마땅해 보이는 게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모델 로봇은 Freedom Gundam이고, 모델 크기는 실제의 1/100로 높이는 7 인치 (약 18cm) 정도입니다. 가격은 세금전 $40.99(약 49,000원)이고요.

 

 

Freedom Gundam

 

사진을 보니까 넘 멋있어요. 로봇 모양이 잘 빠졌습니다. 심심해서 마징가 Z 모델도 찾아봤는데 건담을 보고 난 후라서 확실히 눈 버렸어요. 로봇의 기준이 달라져서 마징가 Z는 유치 찬란할 뿐이에요.

건담, 넌 내 로봇 기준을 완전히 바꿔놨어.

 

회색 백그라운드에서는 더 멋있졍~!
이 포즈는 완전 멋있어요.
역시 쥑이는 포즈~

 

4월 25일까지 배송해준다고 하는데 기다려집니다. 이거 도착하면 남편이랑 둘이 같이 조립하려고요. 재밌을 거예요. 그리고 조립된 완성품은 새 책상 위에 올려놓고 계속 보면서 즐기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