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내 블로그 활동으로 보람을 느껴봤다.

둘째가 지난주에 여름방학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을 마치고 내쉬빌에 있는 밴더빌트 대학에서 돌아왔다. 여름 프로그램 동안 밴더빌트 대학과 주변 지역에 익숙해지고, 친구도 많이 사귀고, 학장 및 교수님들도 만나 친분도 트고. 아주 알차게 보내고 왔다.

 

2주 정도 집에서 쉬고 개강에 맞춰 다음 주말에 밴더빌트 대학으로 돌아가 본격적인 대학생활을 시작할 거다. 아이가 떠나기 전 먹고 싶은 음식을 다양하게 먹이고 기숙사에서 사용할 물품 등 여러 가지를 준비하느라고 내 마음이 분주하다.

 

Vanderbilt University (이미지 출처: Common App)

 

둘째가 여름 프로그램 동안의 있었던 일들에 대해 신나게 이야기 해주는 것을 듣고 공감하며 나도 즐거웠다. 가장 맘에 드는 건 둘째가 자기가 만든 코바늘 인형을 여름 프로그램 담당 학장님께 소개하면서 내 블로그 사이트를 이용했다는 거다. 너무 뿌듯하다.

 

아이가 엄마의 블로그를 제대로 활용했다. 한국어를 전혀 모르는 학장님에게도 내 한국어 블로그에 올린 코바늘 인형 사진들은 작품을 알리는데 충분했다.

 

 

Himeko Murata from Honkai Impact 2nd (무라타 히메코 - 붕괴학원 2)

셋째는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게임을 아주 좋아한다. 당연 이 게임들의 캐릭터들에도 관심이 많고 아주 좋아한다. The Fair Lady's Ashes - La Signora를 위한 셋째의 헌정시 셋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thenorablog.tistory.com

 

학장님은 둘째의 코바늘 인형에 큰 관심을 보이셨다고 한다. 둘째가 밴더빌트에서도 자신의 이 취미활동을 잘 키워갔으면 한다. 마침 밴더빌트에 학생들이 다양한 미술, 수공예 등의 디자인 및 창작활동을 할 수 있게 마련된 공간인 The Wond’ry가 있어서 둘째가 원하는 코바늘 작품의 재료도 얻고 정보도 교환하고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출처: pixabay.com)

 

친구와의 대화에도 내 블로그가 언급이 되었다. 어느 날 친구 하나가 일본 만화 "My Happy Marriage"의 애니메이션판에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한다. 그래서 둘째가 울 엄마가 벌써 그 애니메이션에 대한 포스팅을 블로그에 올렸다고 보여줬다고 한다. 포스팅을 보고 나서 둘은 만화, 웹툰, 애니메이션 등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또 뿌듯!

 

 

My Happy Marriage (나의 행복한 결혼, わたしの幸せな結婚) 애니메이션

감수성 충만하게 퍼지게 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있어 보기 시작했다. 미국에서는 2023년 7월 5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My Happy Marriage (わたしの幸せな結婚, 나의

thenorablog.tistory.com

 

블로그 활동이 뭐 일종의 내 취미생활이기도 하지만 가끔 이걸로 뭔 도움이 있나 그런 생각이 드는데, 나름 도움이 된 거다. 보람 같은 느낌도 쓱 올라오고 기분이 좋다. 요즘 포스팅을 뜸하게 올리고 있는데 좀 더 올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