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뜨개질

Himeko Murata from Honkai Impact 2nd (무라타 히메코 - 붕괴학원 2)

셋째는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 게임을 아주 좋아한다. 당연 이 게임들의 캐릭터들에도 관심이 많고 아주 좋아한다.

 

 

The Fair Lady's Ashes - La Signora를 위한 셋째의 헌정시

셋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Genshin Impact와 Honkai Impact다. 둘 다 중국 게임회사인 HoYoverse (miHoYo)에서 개발했는데 Genshin Impact는 모바일 마켓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게임 중 하나라고 한다. 위키

thenorablog.tistory.com

 

이 관심을 충분히 이해한 둘째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셋째에게 Honkai Impact의 캐릭터 Himeko Murata (무라타 히메코)를 코바느질해서 선물했다.

 

무라타 히메코 (붕괴학원 2) (이미지 출처: 나무위키)

 

<나무위키 발췌>
성 프레이야 학원의 대 붕괴작전부대인 발키리 제 5소대 전선 최고 지휘관. 부하들로부터 존경을 받으며 '소령'으로 불리고 있다. 작년에 아버지를 잃고, 대 붕괴작전부대 육성 프로그램 '발키리 계획'의 소집에 응해, 천부적인 재능과 우수한 두뇌로 수많은 전장을 누벼, '전장의 이슈타르'라 불리는 존재가 되었다. 냉정침착한 성격에 더해 적확한 판단력. 절대적인 지휘를 발휘할 수 있는 통솔력으로, 그녀가 있는 전장은 언제나 승리를 거머쥔다.

일본 공식 홈페이지 설명

 

셋째가 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자마자 탄성을 지른다. 너무 좋아한다. 정성스레 언니와 동생들의 선물을 한땀한땀 코바느질 한 둘째에게 정말 감사한다.

 

둘째가 코바느질로 만든 다른 크리스마스 인형 선물들 (2022)

첫째에게 만들어준 선물

 

Zorua from Pokémon (포켓몬 조로아)

둘째가 첫째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코바느질 해서 만들어 준 포켓몬 Zorua다. 한국에서는 조로아라고 부른다고 한다. 이 포켓몬은 미국에서와 한국에서의 이름이 거의 비슷하다. 포켓몬 좋아하

thenorablog.tistory.com

 

막둥 넷째에게 만들어준 선물

 

Altaria from Pokémon (포켓몬 파비코리)

둘째는 막둥 넷째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도 잊지 않았다. 둘째가 선택한 디자인은 Altaria (한국명 파비코리)로 포켓몬 캐릭터 중 하나다. 둘째가 막둥 넷째의 맘을 Altaria로 완전히 사로잡았다.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