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Snyder's of Hanover Pretzel Pieces, Honey Mustard and Onion 허니 머스터드 & 어니언 프레첼

둘째가 프레첼 (Pretzel) 과자를 좋아한다. 둘째를 비롯 아이들 간식으로 주로 사 오는 프레첼은 프레첼 모양이나 스틱형이다. 브랜드는 마켓 자체 브랜드나 프레첼로 유명한 Snyder's of hanover 제품 중에서 고른다. 마켓 자체 브랜드의 기본 프레첼은 15 oz (425g)에 보통 $1.99-$2.99 (2,500원-3,750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이 스틱형 프레첼은 포도를 꼽아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다. 어린아이들이 있다면 함께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재밌기도 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울 아이들도 어릴 때 이렇게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컸다고 잘 안 한다. 암튼 프레첼 스틱에 포도를 꼽아 먹는 것 강추다.

 

아이들이 어릴 때 포도를 프레첼 스틱에 꼽아 즐겨 먹었었다. 이거 꽤 맛있다.

 

외출했을 때 아이들이 자기들 과자를 사곤 하는데 둘째는 여전히 프레첼로 산다. 외출에서 돌아왔는데 Snyder's of Hanover Pretzel Pieces Honey Mustard and Onion을 들고 왔다. 11.25 oz (318g) 제품의 가격은 $3.49-$3.99 (4,375원-5,000원) 정도 한다.

 

 

이 프레첼은 부서진 조각 프레첼에 양념을 한 거다. 그래서 제품명이 프레첼 조각 (Pretzel Pieces)이다. 다른  Pretzel Pieces는 안 먹어봤는데 Honey Mustard and Onion은 한번 맛봤다가 맛있어서 가끔 사 먹는다. 이게 허니 머스터드 & 어니언이라 맛이 꽤 좋다. 둘째도 그래서 사온 듯하다.

 

 

Pretzel Pieces는 몇 가지 맛이 더 있다. Honey Mustard and Onion만 맛을 봐서 다른 맛은 잘 모른다. Snyder's of Hanover가 프레첼을 잘 만들어서 다 맛있을 거다.

 

 

Snyder's of Hanover Pretzel Pieces을 먹기 전 한 가지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이 프레첼 조각 과자는 상당히 단단하다. 이가 좋지 않다면 안 먹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된다.

 


둘째가 Snyder's of Hanover Pretzel Pieces Honey Mustard and Onion을 좋아하니 난 두배로 사준다. 마켓에서 장 볼 때 두 봉지 사 왔다.

 

 

Snyder's of Hanover Twisted Pretzel Sticks Sour Cream & Onion도 한 봉지 사 왔으니까 아이들 모두 맛있게 먹을 거다.

 

 

그런데 Sour Cream & Onion은 내가 좋아하는 맛인 것 같은 생각이 언뜻. 혹시 아이들이 이 프레첼을 안 좋아하면 내가 천천히 먹어주면 된다... 했는데 먹어보니 내 입맛 하고도 안 맞는다.

 

 

우선 상당히 버터맛이 강하게 느껴진다. 버터맛을 좋아하긴 하는데 Sour Cream & Onion의 버터맛은 살짝 불편한 쪽으로 강하다. 하지만 이보다 내 입맛에 맞지 않은 더 큰 이유가 있다. 너무 짜다.

 

맥주 안주용으로 먹는다면 아마 이 짠맛을 덜 느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냥 이 Sour Cream & Onion만 먹는다면 짜서 먹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Snyder's of Hanover Twisted Pretzel Sticks Sour Cream & Onion 아이들 간식용으로는 적당하지 않다고 본다.

 

참고로 Snyder's of Hanover의 Pretzel Piece 종류는 조각 제품이지만 원 프레첼 자체가 크고 두꺼워서 과자가 아주 단단하다. Twisted Pretzel Sticks 종류의 프레첼은 단단하지 않아 먹기 편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