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뜨개질

Mitsuru Kirijo - Persona 3 (키리죠 미츠루 - 여신전쟁 페르소나 3)

둘째가 이번에도 자기가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의 캐릭터를 코바늘 인형으로 형상화했다. 이번에 코바늘 인형으로 재탄생한 캐릭터는 Mitsuru Kirijo (키리죠 미츠루, 桐条 美鶴)인데 웨이브 진 빨간 머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가 장난 아니다.

 

 

키리죠 미츠루(일본어: 桐条 美鶴) / 전용 페르소나 - 펜테실레이아>아르테미시아 대응 아르카나 - 여황제

사립 월광관 고등학교 3학년. 학교의 기부 단체인 키리조 그룹의 영애. 학생회장이자 특별과외 활동부의 부장을 맡은 재녀로, 시험 성적도 항상 학년 톱을 유지하고 있으며, 남녀불문하고 학교 내에서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제일 먼저 페르소나 능력을 각성했으며, 전투 외에도 적을 감지해 낼 수 있다. 하지만 원래 전문으로 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름대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듯 하다. 자신의 용돈으로 마련한 오토바이에는 통신 기기등이 탑재되어 있고, 게임 초반에는 직접 싸우지 않고 파티의 백업을 담당한다.

키리죠 그룹은 일찍이 「여신이문록 페르소나」·「페르소나 2」에 등장한 난죠 그룹에서 분가한 관계이며, 가훈은 「조화를 이룬 둘은, 완전한 하나보다 낫다」이다. 이는 난죠의 가훈으로도 되어 있는 것 같다.

- 출처: 위키백과

 

(출처: Wikipedia)

 

이번 미츠루 인형도 둘째가 직접 코바늘 패턴을 디자인해서 만든 것이다. 미츠루 인형은 헤어스타일이 특히나 잘 나왔다. 둘째가 머리 갈래갈래를 하나씩 코바느질 해 원 캐릭터의 분위기를 살리려고 노력했다. 정성이 아주 많이 들어간 작품이다.

 

눈 부분을 자세히 보면 속눈썹 부분도 바느질로 추가해 미츠루의 예쁜 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미츠루가 입은 블라우스의 볼륨감 있는 소매 부분도 감각 있게 표현해냈다.

 

너무 이쁘다!

 

헤어스타일도 전체적인 분위기도 모두 엣지있다. 그냥 감탄이 절로 나온다.

 

 

둘째의 코바늘 인형 Mochizuki (모치즈키 료지) -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

이번에 둘째가 꽂힌 캐릭터는 비디오 게임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에 등장하는 캐릭터 Ryoji Mochizuki (모치즈키 료지, 望月 綾時)다. 료지는 주인공의 클래스로 전학 온 소년으로 헌팅을 좋아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