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뜨개질

Mochizuki - Persona 3 (모치즈키 료지 - 여신전쟁 페르소나 3)

이번에 둘째가 꽂힌 캐릭터는 비디오 게임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에 등장하는 캐릭터 Ryoji Mochizuki (모치즈키 료지, 望月 綾時)다. 료지는 주인공의 클래스로 전학 온 소년으로 헌팅을 좋아한다고 한다. 둘째는 료지를 쿨하고 귀여운 코바느질 인형으로 재탄생시켰다. 

 

눈밑의 점까지 잘 살렸다. ㅎㅎㅎ

여신전쟁 페르소나 3
페르소나 3는 학교와 도시를 무대로「페르소나」라고 불리는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는 소년, 소녀들을 주인공으로 한 RPG 게임이다. 제목 그대로 페르소나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지만「페르소나 2 ~벌~」로 완결된 종전의 시리즈까지의 세계관, 등장 인물, 시스템 등을 변경하여, 낮에는 학교생활을 하고, 밤에는 동료들과 함께 「섀도우타임」에 출현하는 「섀도우」라고 불리는 수수께끼의 괴물과 싸워 나가는 새로운 이야기로 진행된다. 전작에서는 단 하나의 페르소나를 성장시킬 수 있었으나, 본작에서는 페르소나끼리 합체시켜 새로운 페르소나를 창조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 출처: 위키백과

Ryoji Mochizuki (이미지 출처: Megami Tensei Wiki)

 

이 코바느질 인형 료지도 둘째가 직접 패턴을 디자인해서 코바느질로 형상화시킨 것이다. 둘째의 솜씨가 진짜 너무나 좋다.

 

 

둘째의 코바늘 인형 Mitsuru Kirijo (키리죠 미츠루) -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

둘째가 이번에도 자기가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의 캐릭터를 코바늘 인형으로 형상화했다. 이번에 코바늘 인형으로 재탄생한 여신전쟁 페르소나 3의 캐릭터는 Mitsuru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