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Hobbies/Crochet Art

Nier (Brother) - Nier Replicant (오빠 니어 - 니어 레플리칸트)

둘째가 최근에 코바느질로 만든 인형은 비디오 게임 캐릭터 Nier (Brother, 니어 브라더)다. 이 캐릭터의 한국어 이름은 오빠 니어이고 등장하는 게임은 Nier Replicant (니어 레플리칸트)다.

 

 

둘째의 설명을 들어보니 Nier (Father, 니어 파더) 해서 니어가 하나 더 있다고 한다. 그래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오빠 니어, 아버지 니어 이렇게 나누나 보다. 둘째가 이번에 코바느질로 만든 캐릭터는 이 둘 니어 중 오빠 니어다. 난 둘째의 설명을 들으며 그런가 보다 고개만 끄덕인다.

 

니어 (비디오 게임)
니어(NieR)는 카비아가 개발하고 스퀘어 에닉스가 플레이스테이션 3, 엑스박스 360용으로 2010년 4월 배급한 액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이다. 일본에서 이 게임은 어린 주인공이 등장하는 플레이스테이션 3용 버전으로 니어 레플리칸트(Nier Replicant, 일본어: ニーア レプリカント)라는 제목으로 출시되었으며 더 성숙한 주인공이 등장하는 니어 게스탈트(Nier Gestalt, 일본어: ニーア ゲシュタルト)는 엑스박스 360용으로 출시되었다. 게스탈트는 일본 밖에서 "니어"(Nier)라는 제목으로 두 플랫폼을 대상으로 출시되었다. 이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인 니어 레플리칸트 ver.1.22474487139...(Nier Replicant ver.1.22474487139..., 일본어: ニーア レプリカントver.1.22474487139...)는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윈도우용으로 2021년 4월 23일 출시되었다. - 출처: 위키백과

Nier (Brother) (이미지 출처: Nier Wiki)

 

오빠 니어의 완성도는 상당히 높다. 이 코바느질 패턴들은 모두 둘째가 직접 고안해서 만들었다. 녀석은 뭘 보면 그걸 곧바로 코바느질로 형상화시키는 재주를 가졌다. 둘째의 재주와 능력이 자랑스럽다.

 

 

둘째의 코바늘 인형 Mitsuru Kirijo (키리죠 미츠루) -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

둘째가 이번에도 자기가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Persona 3 (여신전쟁 페르소나 3)의 캐릭터를 코바늘 인형으로 형상화했다. 이번에 코바늘 인형으로 재탄생한 여신전쟁 페르소나 3의 캐릭터는 Mitsuru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