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Starbucks Via Instant Dark Roast Coffee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다크 로스트 커피

Starbucks Via Instant Dark Roast Coffee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다크 로스트 커피)는 첫째가 엄마랑 아빠랑 나눠 마시라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거예요. 보통 미국산 인스턴트 봉지 커피에는 끌림을 못 느끼는데 이건 별다방 것이라고 하니까 살짝 기대됩니다. 이건 커피/프리머/설탕이 섞인 커피 믹스가 아니고, 다크 로스트 커피 그 자체를 인스턴트로 만들었어요. 커피빈은 100% Arabica (아라비카)입니다.

 

아라비카(Arabica): 에티오피아가 원산지이며 해발 800m ~ 2000m의 고산지대 및 고지대에서 생육이 가능하며 적정 강수량은 1500m ~ 2000m이다. 뿌리가 땅 속 깊이 스며들기 때문에 가뭄에 강한 편이나 단점상 병충해, 냉해 등에 약하다. 미각상 풍부하고 신맛이 깊으며 주로 스트레이트나 스페셜 커피에 사용한다. (위키피디아 발췌)

 

 

12 봉지 들어 있는데 개별 포장도 잘 되어 있어요.

 

 

패키지 포장도 맘에 듭니다. 다시 잘 닫아 둘 수 있어요.

 

 

개봉 봉지는 한국 커피 믹스처럼 개봉하기 쉽게 디자인 되어 있어요.

 

 

커피 분말은 보통의 냉동 건조 인스턴트 커피의 동글동글 큰 알갱이와 달리 갈은 원두 커피와 비슷합니다.

 

 

8oz (약 237ml)의 뜨거운 물을 넣으라고 되어 있어요. 맛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설명서를 잘 따릅니다.

 

 

이 별다방 다크 로스트 커피 잘 만들었네요. 별다방에서 마시는 다크 로스트 맛과 비슷합니다. 여기에 개인 취향에 맞춰 크리머, half-and-half, 설탕 등등 넣어서 먹어도 좋겠고요. 블랙 커피 그대로 마셔도 아주 좋아요. 애리놀다도 블랙으로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많은 양을 만들 필요없이 1인 분량만 간단하게 따뜻한 물을 부으면 만들 수 있어서 그게 제일 편하고 맘에 듭니다. 역시 이것이 인스턴트 커피의 장점~ 울 첫째가 엄마와 아빠에게 간편하지만 맛있는 커피를 선물로 주었어요.

 

 

미국 커피믹스를 경험해 봤네. Folgers Cappuccino 폴져스 카푸치노

미국에는 Folgers(폴져스)라고 커피 전문 제조사가 있어요. 아주 유명해서 마켓에서 흔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폴져스가 1850년에 설립되었으니 올해로 거의 170년 되었고요. 쉽게 1850년을 설명하면

thenorablog.tistory.com

 

 

[미국] 양껏 마셔봐!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다크 로스트 Starbucks Iced Coffee Dark Roast

쇼핑하면서 어슬렁거리다가 아이스커피 한병 살까 해서 구경했죠. 아이스커피를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오늘은 날도 쌀쌀한데 그냥 마시고 싶었어요. 그런데 처음 보는 스타벅스 제품이 있네요.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