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Nature Nate’s Pure Raw & Unfiltered Organic Honey 네이쳐 네이츠 유기농 천연꿀 (브라질/우루과이 산)

Nature Nate's (네이쳐 네이츠)의 유기농 천연꿀을 사봤어요. 가공하지 않은 raw, 그리고 필터를 하지 않은 unfiltered 제품입니다. 등급은 꿀 등급에서 제일 좋은 Grade A고요. 미국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 꿀은 Grade A인 듯해요. 이보다 낮은 다른 등급은 본 적이 없어요.

 

 

채밀된 꽃을 따로 표기하지 않은 걸 보니 잡화꿀 (야생화 꿀) 일 것 같습니다. 이 꿀은 브라질과 우루과이 산이고요. 종종 사다 먹는 꿀 제품 중 월마트 자체 브랜드 유기농 천연꿀이 있는데 그건 브라질 산이예요. 네이쳐 네이츠의 유기농 천연꿀 제품도 남미에서 온 걸 보니 남미 쪽의 꿀 가격이 좋은가 봐요.

 

 

네이쳐 네이츠 유기농 천연꿀을 먹어보니 다른 꿀보다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같은 남미에서 온 월마트의 브라질 산 유기농 꿀보다도 부드러워요. 개인적으로 이 꿀의 맛이 맘에 듭니다. 중량은 32oz (907g)의 가격은 세금전 $10.38 (12,500원) 정도입니다.

 

네이쳐 네이츠는 유기농 천연꿀이 아닌 일반 천연꿀도 몇 가지 종류로 판매하는데 채밀한 지역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었어요. 미국 텍사스에서 채밀한 꿀은 일반 꿀인데도 유기농보다 가격이 살짝 높아요. 또 다른 일반 꿀은 미국 타 지역/캐나다 산인데 브라질/우루과이 산 유기농 꿀보다 살짝 가격이 낮았고요. 울집은 그냥 유기농에 집중해 브라질/우루과이에서 온 이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찾아본 바로는 아마존에서 파는 유기농 천연꿀 중에서는 가격이 제일 좋았어요.

 

월마트의 브라질 산 유기농 꿀

 

 

Walmart 유기농 꿀 (브라질산) - 천연꿀 섭취는 계속 됩니다~~ :)

천연꿀을 섭취하는 것은 쭈~욱 계속 되고 있습니다. 1 파운드 (454g) 한 병은 여섯식구가 1주 정도 먹는 것 같아요. 저번에 Walmart(월마트) 갈 일이 있어서 꿀을 살펴봤는데 유기농 꿀이 있어서 사봤어요. 미국산..

thenorablog.tistory.com

 

유기농 천연꿀, 거기에 raw & unfiltered로 찾는 사람들은 건강에 신경을 좀 더 쓰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유기농 제품은 플라스틱의 BPA 걱정이 없는 유리병 용기를 선호하는데, 이 제품은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했지만 無 BPA라고 합니다. 100% 천연꿀이라서 석청이 생기는 것이 정상이니까 석청이 생기면 따뜻한 물에 용기를 담가 석청을 녹이라고 설명되어 있고요. 제품 보관은 실온에서 하라고 되어 있네요.

 

이 제품도 만 1살 미만의 아기에게는 먹이지 말라는 경고가 있습니다. 이게 박테리아성 포자인 Clostridium botulinum (보툴리즘 중독) 때문인데, 천연꿀이 아무리 좋다 해도 아기에게는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 먹이지 않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네이쳐 네이츠의 유기농 천연꿀은 가격 면에서도 품질면에서도 만족스러워요. 여러 마켓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니까 추후 이 제품으로 구입할 확률이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