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Celestial Citrus Sunrise Herbal Supplement 시트러스 썬라이즈 - 은은한 시트러스와 함께 시작하는 상쾌한 아침

Celestial 제품 중 즐겨 마시는 허브차는 잔잔한 복숭아향의 Country Peach Passion하고 캐모마일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Honey Vanilla Chamomile이예요. 이 2 종류는 집에 늘 비치해 두고 생각날 때마다 마시고 있죠. 가끔 베리 허브차도 사오는데 베리 종류는 향과 첫맛은 좋은데 뒤에 남는 신맛이 그다지 취향은 아니고요. 하지만 울 셋째가 Raspberry Zinger를 좋아해서 이건 가끔 사다 놔요.

 

지난번 마켓에 갔을 때 셋째가 Raspberry Zinger 대신 Cistrus Sunrise로 한번 마셔보자고 그러네요. Celestial 허브차는 좋은 건 정말 맘에 들지만 또 아닌 건 정말 아니여서 가끔 새로운 시도를 하기 주저하게 되는데 시트러스는 워낙 호불호가 적은 과일이라 한번 사다 마셔봤습니다.

 

이번에 새로 시도해 보는 Celestial Citrus Sunrise
울 셋째가 좋아하는 베리 종류 허브차
애리놀다가 좋아하는 허브차 1 - Honey Vanilla Chamomile
애리놀다가 좋아하는 허브차 2 - Country Peach Passion

 

이 허브차의 블렌드마스터가 말씀하시길, Cistrus Sunrise는 몇가지 오렌지, 로즈힙, 블랙베리 잎사귀, 히비스커스를 조화롭게 섞은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 C 1일 섭취량의 200%에 해당하는 양이 이 허브차에 들어 있다고 하고요. 시트러스 썬라이즈답게 아침을 잘 깨울 수 있는 그런 허브차겠어요.

 

 

포장 상자의 다른 면에는 회사설명과 허브차 우리는 법 등 전반적인 그런 소개 및 설명이 담겨 있습니다. Celestial 제품들은 Boulder, CO(콜로라도 볼더)에서 생산되는 거라서 록키 산맥의 정기가 쫙~ 살아 있을 것 같아요. 이 허브티가 Citrus Sunrise인 것답게 해와 아침을 찬양한 19세기 미국 유명 여류시인 Emily Dickinson(에밀리 디킨슨)의 시의 일부도 하나 적혀 있네요.

 

 

Fun Fact! 오렌지 나무 한 그루에서는 60,000개의 달콤 향내 가득한 꽃을 피운답니다. 그런데 그 중에서 오렌지 과일을 맺는 것은 겨우 1%뿐. 엄청난 경쟁을 뚫고 수정이 되는 인간의 아기보다는 그 경쟁력이 훨씬 낮지만 여전히 자손을 남기게 되는 선택된 꽃의 수는 정말 적습니다.

 

 

티팩은 이런 내부 종이백 안에 들어 있어요. 이미 몇 번 마신 다음에 사진을 찍어서 종이백이 덜 이쁘게 접합되어 있는데 새 제품은 단정하게 잘 접합되어 있습니다.

 

 

티백은 2개씩 붙여 있어요. 허브차를 마실 때마다 하나씩 잘라 우려 마시면 됩니다. 우린 Citrus Sunrise의 색은 연한 호박색이예요.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게 참 좋습니다. 맛도 아주 좋고요.

 

 

지금까지 Celestial 허브차 중에서 Honey Vanilla Chamomile과 Country Peach Passion이 최고로 좋하는 허브차였는데 이제는 그 리스트에 Citrus Sunrise도 넣게 되었어요. 맛도 향도 좋아서 종종 사다 마실 거예요.

 

 

Celestial Honey Vanilla Chamomile - 심신을 편하게 해주는 허브차

Celestial에서 만든 복숭아차 Country Peach Passion Herbal Tea를 좋아해요. 그래서 20 티백이 들어있는 복숭아차 2 박스 사서 지난주 1 박스를 쭉 마셨죠. 일주일 내내 같은 허브차를 마셨더니 지겨워지는 감이..

thenorablog.tistory.com

 

 

Celestial Country Peach Passion Herbal Tea - 복숭아향이 그윽한 부드러운 과일차

지난번에 5가지 종류의 과일차가 들어있는 Celestial Fruit Tea Sampler Herbal Tea를 사다 마셔봤는데 복숭아차인 Country Peach Passion이 가장 잘 맞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복숭아차로만 20 티백이 들어있는..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