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시간/영화

지금까지 이런 영웅 영화는 없었다! Avengers: Endgame

울집 아이들이 어벤져스(Avengers)와 다른 Marvel 영웅들을 아주 좋아해요. 그동안은 비디오로 나오면 그 때 넥플릭스를 통해서 영화를 봤는데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Avengers: Endgame)"은 어벤져스의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것이라 6 식구 온 가족이 함께 극장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봐왔던 어벤져스 시리즈를 보내는데 함께 시간을 하고 싶어서요.

 

(사진출처: Marvel)

 

미국에서는 공식적으로 4월 26일 금요일 오늘이 개봉일이예요. 예매는 일부러 하지 않고 그냥 극장에 갔어요. 개봉 당일날이라 너무 사람들이 많으면 오늘 보지 않고 다음주에 보기로 하구요. 사람 많은 건 정말 싫거든요. 오후 3시 40분 경에 갔는데 줄도 안 길고 여유롭습니다. 상영 스케쥴은 거의 모두 "어벤져스: 엔드게임"이였구요. 상영 수도 아주 많았어요. 예매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4시 20분 상영으로 표를 구매하고 여유있게 30분 전에 입장을 했더니 자리들도 대부분 비어 있었어요. 그래서 제일 좋은 줄을 선택해 6명이 쭉 앉았습니다. (대부분 미국 영화관은 지정 좌석번호가 없어요. 그냥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영화 시간이 가까워지면서 많이들 입장했지만, 그래도 분비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1~2시간 쯤 후 상영에는 직장인들과 가족단위가 많아져 극장에는 사람들이 더 몰릴 거예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본 결론은... 진짜 과장 하나도 보태지 않고,

지금까지 이런 영웅 영화는 없었다!

 

영화는 초반부터 짠~ 가슴아프게 시작돼요. 중간중간 뭉클하기도 하고, 그 반대로 코믹해서 웃음이 그냥 터져 나오기도 하고, 넘 멋있어서 환호성과 박수가 절로 터져 나오기도 합니다. 각각 등장인물들을 비중있게 보여주려고 한 배려도 충분히 느낄 수 있었구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캡틴 아메리카인데 역시 애리놀다가 제대로 된 취향을 가졌어요. 끝까지 그는 든든한 어벤져스의 기둥입니다. 아이언맨은 이전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아끼는 사람들을 잃지 않으려고 한 게 오히려 그 반대의 상황을 만들고 갈등하게 되었지만, 가장 큰 여운을 남기고 시리즈를 끝내는 군요. 그는 진정 따뜻한 심장을 가진 사람이였어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금까지 어벤져스 시리즈 중 가장 잘 만든 최고 작품이라 평할 수 있습니다. 이건 애리놀다 뿐 아니라 대부분 이렇게 느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봐왔던 영웅 영화 통틀어 비교해도 최고입니다. 영화를 보고 나니까 어벤져스 시리즈를 이렇게 멋지게 마감해 준 영웅들과 Marvel에게 고마워집니다. 아주 아쉽기도 하구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시리즈는 끝나지만 Marvel에서는 이제 각각 영웅 시리즈로 더 포커스를 맞춘 영화들이 나오는 방향인가 봅니다. 골라 보는 재미가 있다, 뭐 이렇게 되는 건가 봐요.

 

영화 상영시간은 3시간이예요. 오래 앉았더니 일어나니까 다리가 잠시 휘청~, 영화관을 나왔더니 밖은 껌껌. 그런데 영화가 너무 좋아서 휘청했던 다리도 껌껌한 밖도 다 좋았어요. 시간과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거든요. 예상대로 극장 안팎으로는 사람들이 아주 많아졌어요. 낮에는 반쯤 비어있던 주차장에도 일 마치고 금요일 저녁 영화보러 온 사람들로 차가 상당히 채워져 있었구요.

 

 

울 식구들이 딱 좋은 시간에 영화를 봤네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본 후 타코가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타코를 사들고 집으로 갑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덕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Guardians of the Galaxy)"에서 피터 퀼이 들으면서 춤췄던 노래 "Come and Get Your Love"가 다시 좋아졌어요. 그런데 이 노래 들으면 자꾸 피씩 웃음이 나요.

 

 

 

타코벨 Taco Bell Taco Party Pack & Beefy Fritos Burrito

울 가족 6 모두 함께 "Avengers: Endgame"을 보고 나니 저녁 7시 20분. 진짜 잘 만들어진 영화를 보고 나니 감동에 휘몰려 있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앤트맨과 헐크가 생각나서 타코로 결정. 타코벨(..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