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추억 포스팅

[추억 포스팅] 2015년 매리코파 카운티 도서관 여름 독서 프로그램 시작

* 다른 블로그를 운영할 때 포스팅했었던 글을 재 포스팅합니다.
* 원 포스팅 작성일: 2015년 6월 3일

 

피닉스의 학교들은 지난 5월 25일부터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이 시작되자 매리코파 카운티에 속한 피닉스시 및 근교 도시들의 도서관에서 여름 독서 프로그램을 동시에 시작했습니다. 이 여름 독서 프로그램의 기간은 2015년 6월 1일~8월 1일입니다.

 

 

이 독서 프로그램의 규칙은 간단한데 우선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프로그램 기간 동안 독서시간 1분당 1 포인트를 주어 각자가 독서시간을 입력하면 됩니다. 하루 적어도 20분 독서, 즉 20 포인트를 추천하고요. 독서 외에도 도서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게임 또는 읽기 자료가 있어서 그걸로 게임을 하거나 읽기 자료를 읽고 답을 하면 약 10 포인트 정도를 줍니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여러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도 되고요.

 

500 포인트에 도달하면 상으로 무료 책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매주마다 도서관 사이트에서 어린이부와 10대부 참가자 중 몇 명 뽑아서 또 다른 상을 주고요. 울집은 4명이 참가하기 때문에 매주 뽑히는 상에도 뽑혀서 추가 상도 좀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

 

지난주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오면서 가져온 여름 독서 프로그램 설명 및 행사표입니다.

 

앞면 (영어)

 

뒷면 (스페인어)

 

프로그램 설명서를 열어 보면 안쪽에 행사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주체하는 이 모든 행사에 다 참여하기는 어렵겠고, 몇가지 행사만 아이들과 함께 가서 참여하고 즐기려고 합니다.

 

가족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행사정보
성인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한 행사정보
어린이와 10대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한 행사정보
피닉스시 도서관별 어린이 행사 스케쥴

 

피닉스와 근교에 산다면 이번 매리코파 카운티 도서관의 여름 독서 프로그램에 참가해 보세요.

 

[추억 포스팅] 카테고리의 글들은 2016년까지 이전 블로그에 올렸던 울집 아이들 넷의 어렸을 때 이야기들 중 일부를 옮겨온 것입니다. 본 카테고리의 글들은 댓글 비허용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