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Hobbies/Handcraft

셋째의 비즈 공예 - 칙칙칙칙 방울뱀

셋째가 첫째를 위해 만든 비즈공예 2탄은 방울뱀 (rattlesnake)이다. 바로 전에 포스팅한 드래곤과 마찬가지로 셋째가 첫째에게 선물로 주려고 만든 거다. 이 방울뱀 디자인은 셋째가 직접 고안한 오리지널이다.

 

 

방울뱀의 시그너쳐인 칙칙칙칙 방울꼬리도 잘 살렸고 뱀의 그 혀도 귀엽게 보인다.

 

 

애리조나는 방울뱀의 서식지로도 잘 알려진 곳이다. 애리조나의 주 수도인 피닉스를 연고지로 둔 프로야구팀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Arizona Diamondbacks)다. 서부 다이아몬드백 방울뱀 (western diamondback rattlesnake)은 이 지역에서 서식하는 방울뱀 종류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든백스 로고
다이아몬드백스 시절 랜디 존슨, 2008년 8월 27일 (작가: SD Dirk, 출처: Wikimedia Commons)

 

2023.12.18 - 셋째의 비즈 공예 - 날아라 드래곤!

 

셋째의 비즈 공예 - 날아라 드래곤!

"날아라 드래곤!"은 셋째가 투산의 첫째네 집에 놀러가면서 선물로 만들어서 가져가 비즈공예 1탄이다. 금색과 청록색의 비즈가 서로 잘어울려서 멋진 드래곤이 되었다. 날아라 드래곤! 드래곤

thenorablog.tistory.com

2023.12.20 - 자매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前 휴가

 

자매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前 휴가

지난 토요일에 둘째가 대학 첫 학기를 마치고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지내기 위해 집에 돌아왔다. 아이가 내쉬빌에서 출발할 때부터 살짝 긴장+설렘으로 있었는데 집에 도착하니까 긴장이 풀린다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