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내 블로그 사진이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0회에 사용될 지도...

얼마 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에게로부터 애리조나 피닉스의 Papago Park (파파고 공원) 사진을 프로그램에서 사용해도 되는지 문의가 왔다. 방송에서 출처를 확실히 밝힌다면 괜찮다. 승낙했다.

 

제작진 측의 설명에 따르면 김병현 사장님이 MLB 엠버서더 자격으로 미국 애리조나에 와서 일정들을 소화하는 방송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김병현 선수가 1999-2003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서 활동했으니 이곳 애리조나가 꽤 익숙할 거다.

 

2023년 3월 26일 일요일 17:00에 방영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0회에 아래 사진들이 등장할지도 모른다. 이 사진들은 파파고 공원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인 Hole-in-the-Rock (홀인더락)이다.

 

 

아이들 넷이 자기들끼리 파파고 공원에 놀러 갔다가 찍어 온 사진인데 덕분에 엄마 블로그가 공중파도 타게 생겼다. 여러모로 기특한 아이들.

 

위 사진들이 방송에는 아주 잠깐 나오겠지만 그래도 괜스레 기분 좋아진다.

 

 

애리조나 피닉스 Hole-in-the-Rock in Papago Park 파파고 공원의 홀인더락

피닉스의 Papago Park (파파고 공원)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는 아마 Hole-in-the-Rock (홀인더락)일 거예요. 큰 암석의 위쪽에 크고 작은 구멍이 숭숭 나있는데 이 암석을 Hole-in-the-Rock, 즉 바위에 있는 구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