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가 도서관에서 산 중고 베이킹 북

아이들끼리 도서관에 갔다가 셋째가 중고 베이킹 북을 하나 사 왔다. 셋째가 베이킹에 진심인가 보다. 가격은 $1.00 (1200원)이었는데 상태가 아주 좋다. 셋째가 책을 아주 잘 골랐다.

 

 

베이킹 기본에 대한 설명도 몇 페이지에 걸쳐 잘 되어 있다. 아이들이 이미 다 아는 부분도 많지만 베이킹 기본에 대해 재미 삼아 읽다 보면 지식도 차곡차곡 잘 쌓이리라 본다.

 

 

토요일 아침. 셋째가 다 끝내지 않은 숙제가 있어 아침부터 열심인 틈을 타서, 둘째가 이 베이킹 북을 읽고 있다. 둘째도 베이킹을 아주 사랑하는 녀석인데 셋째의 베이킹 북에 관심이 아주 많다.

 

 

둘째가 베이킹 북을 읽으면 '뭘 어떻게 만들면 되지?' 이런 생각들을 하는 걸 보면 이쁘다. 셋째도 시간이 나면 이 책에서 베이킹 아이디어를 얻을 거다.

 

 

아이들이 베이킹 북을 읽고 보면서 더 좋은 빵, 과자, 케이크 등을 만들어 주면 좋겠다. 우선 이 엄마가 여러 가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퍼지 브라우니 레이어 케이크 Fudgy Brownie Layer Cake - 셋째의 베이킹

셋째가 저번에 도서관에서 사 온 중고 베이킹 북의 레시피를 응용해서 Fudgy Brownie Layer Cake (퍼지 브라우니 레이어 케이크)를 만들었다. Triple-Layer Brownie Cake (트리플-레이어 브라우니 케이크)의 레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3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