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신세계/애리조나

잠깐 들려본 H Mart Mesa H 마트 메이사 (메사)

반응형

첫째랑 둘째가 light rail(라이트 레일)을 타고 가다가 메이사 역 근처에서 H Mart란 친숙한 간판을 발견했대요. 반갑고 궁금한 마음이 들어서 라이트 레일에서 내려 잠깐 들려봤답니다. 간판을 보니 H Mart Mesa (H 마트 메이사) 안에는 푸드 코트와 파리 바게트도 있다고 되어 있네요.

 

 

작년이였나 H 마트가 피닉스 근교에도 들어온다는 이야기는 들었어요. 그런데 별 소식을 듣지 못해서 무산되었나 보다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딱 라이트 레일 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었네요. 아이들 말을 듣고 찾아보니까 올 6월에 개장했다고 합니다.

 

녀석들이 너구리를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라면은 너구리만 찍어 왔어요. 그런데 너구리 마일드는 첨 봅니다.

 

아이들이 화장지 사진을 찍어 왔네요. 화장지가 한때 귀해서 사진찍고 "와~" 그런 건 아니고요 포장의 캐릭터가 귀여워서 찍은 거예요. 그런데 Ryan (라이언)이 곰돌이가 아니라 숫사자라면서요? 탈모 사자라서 좀 불쌍하기도 한데 울집 아이들은 이 캐릭터의 정체를 몰라서 그냥 곰돌이로 알고 있을 거예요. 아이들이 사진을 찍은 이유도 라이언 때문이 아니라 헬로 키티 때문. 헬로 키티와 화장지. 이 조화가 좀 재밌어요.

 

 

파리 바게트도 있고 박준 뷰티랩도 입점해 있습니다. 파리 바게트 옆에는 푸드 코트가 있는데 요즘 상황에도 식사 가능합니다.

 

 

H 마트 메이사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 Mart Mesa
1919 W Main St, Mesa, AZ 85201

 

라이트 레일을 타고 H 마트에 간다면 Sycamore/Main St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됩니다. 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보통 H 마트는 매장 규모를 좀 크게 시작하던데 큰 아이들 말로는 H 마트 메이사의 매장은 그리 크지는 않대요. 규모가 큰 한인 마켓인 Asiana Market Mesa (아시아나 마켓 메이사)과 비교해 새로 오픈한 H 마트 메이사가 더 작다고 합니다. H 마트 메이사의 물건은 꽤 다양하다고 하니까 한번 출동해 봐야겠어요.

 

 

H Mart Mesa Food Court 애리조나 H 마트 메이사 (메사) 푸드 코트

첫째와 둘째는 H 마트에서 파리 바게트부터 구경하고 다녔어요. 우선 잘생긴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깁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빵, 케이크, 아이스케키(?) 등이 이곳에 찾아온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thenorablog.tistory.com

 

 

애리조나 아시아나 마켓 메이사(메사) 푸드코트

애리조나 피닉스에는 근교도시에 한인 마켓들이 있는데, 북부 글렌데일(Glendale)과 남부 메이사(Mesa)에 매장들이 있어요. 매장 규모가 큰 아시아나 마켓은 글렌데일과 메이사 2군데에 매장이 있고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