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중심가] 도심 속 쇼핑몰 Arizona Center 애리조나 센터

반응형

Arizona Center (애리조나 센터)는 피닉스 컨벤션 센터 근처에 위치한 아담한 쇼핑몰이예요.

 

 

크리스마스가 바로 코앞이라 예년같으면 북적거렸겠지만 지금은 COVID-19 여파 때문인지 썰렁합니다. 비스니스 하는 분들이 정말 걱정스러워요. 대신 아마존을 비롯 거대 기업의 온라인 쇼핑은 사상 최대의 주문량에 정신없고. 생각해보면 COVID-19에 대한 미국 많은 주 정부의 정책은 묘하게도 비즈니스계의 빈익빈 부익부의 현상을 더 심화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하나 나지 않고 썰렁하지만 크리스마스 트리는 잘 세워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위치한 곳 앞에는 연못이 있어요. 거기엔 팔짝 뛰는 개구리 삼형제가 있습니다.

 

 

연못으로 텀벙 뛰어들어 가는 깨구락지,

 

 

느긋한 깨구락지,

 

 

방금 폴짝 뛰기 시작한 깨구락지. 이렇게 삼형제입니다.

 

 

가까이에서 본 크리스마스 트리는 더 이쁘네요. 예년 크리스마스에는 아마 저 가운데 의자에 산타 할아버지 앉아서 아이들하고 이야기 하고 그랬을 것 같은데 올해는 완전 텅~ 비었어요.

 

 

쇼핑몰 다른 쪽에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세워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아이들이 앉아 사진찍으면 좋아할 텐데 올해는 아무도 없습니다.

 

 

여전히 한산한 쇼핑몰의 모습이예요.

 

 

이쪽은 캔디 스토어가 있어요. 이 크리스마스 대목에 손님은 보이지 않습니다.

 

 

지나가다 만난 서와로 선인장 산타. 애리조나 피닉스다운 풍경이예요.

 

 

반응형

댓글(13)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