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Sugar Bowl Bakery Pumpkin Fritters 투박하고 귀엽게 생긴 호박 곰발바닥 도넛

도넛 종류 중에 많이들 곰발바닥이라고 귀엽게 부르는 게 fritter (프리터)예요. 갈색으로 울퉁불퉁 생겨서 곰발바닥이란 애칭이 있습니다. 보통은 애플 프리터가 제일 흔하고 체리 프리터도 있는데 이번에 마켓에서 pumpkin fritter (펌킨 프리터)는 첨 봤어요.

 

펌킨 프리터(호박 곰발바닥)가 흔하게 접하는 곰발바닥도 아니고 거기에 지금은 가을이고. 함께 가을 분위기를 탈 겸 해서 사봤습니다.

 

1팩에 4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울집은 6식구라 쌈나지 않게 2팩 사왔어요.

 

열량은 호박 곰발바닥 1개가 450 칼로리예요. 호박 곰발바닥 1개만 먹어도 하루 섭취 열량의 1/4-1/3을 먹는 셈입니다. 다이어트 하거나 살찌는 것 고민하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좋을 거예요. 오늘은 우선 먹어두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해도 되고요. 오늘 할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루자!

 

뚜껑을 여니까 호박 향이 올라옵니다. 호박 향이 지나치지 않고 딱 좋아요. 호박 곰발바닥에 아이싱이 되어 있습니다.

 

 

속은 호박 곰발바닥답게 호박색입니다. 하지만 맛에서 호박맛이 강하고 그런 건 아니고요. 이게 호박 곰발바닥인지 모르고 먹게 되면 그냥 색이 이쁜 곰발바닥이네 그럴 것 같아요. 안은 촉촉하니 맛도 좋습니다.

 

호박 곰발바닥답게 속의 호박색이 선명합니다.

 

먹으면서 느낀 건데 호박 곰발바닥이 한국의 약과 하고 맛과 텍스쳐, 그리고 겉이 갈색인 게 색까지 비슷하게 느껴져요. 밀도는 약과가 더 높지만요. 달달해서 많이는 못 먹지만, 처음 먹은 호박 곰발바닥의 맛은 괜찮았어요.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