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Edwards Original Whipped Cheesecake 에드워즈 오리지널 휩트 치즈케이크

지난번에 냉동 파이 Edwards Chocolate Creme Pie (에드워즈 초콜릿 크림 파이)를 사다 아이들 간식으로 줬더니만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2 가지 종류로 사봤습니다. 초콜릿 크림 파이가 맛있다 하니 아이들에게는 그걸로 샀고,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남편이랑 애리놀다는 Edwards Original Whipped Cheesecake (에드워즈 오리지널 휩트 치즈케이크)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들은 초코릿 크림 파이, 어른은 오리지널 휩트 치즈케이크

 

오리지널 휩트 치즈케이크의 열량은 1/8 조각이 290 칼로리입니다. 같이 사 온 초콜릿 크림 파이는 1/8 조각의 열량이 330 칼로리예요. 휩트 치즈케이크의 열량이 초콜릿 크림 파이보다 살짝 더 낮습니다.

 

사진출처: Walmart.com

 

냉장실에서 하루 정도 해동한 후 개봉하면 이런 모습이예요.

 

 

요건 아이들이 먹을 초콜릿 크림 파이고요. 이건 지난번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남편과 애리놀다가 휩트 치즈케이크를 먹으려고 했는데 첫째는 치즈케이크로 노선을 변경했어요. 그래서 6 식구가 딱 반반씩 휩트 치즈케이크 파와 초콜릿 크림 파이 파로 나눠졌습니다.

 

 

각자의 휩트 치즈케이크 조각을 가져가 맛있게 얌얌 해줍니다. 지나치지 않게 달지 않고 휩트 크림이 부드러워요. 크림치즈 맛도 잘 나고요.

 

 

전체적으로 괜찮은 파이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사다 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