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 Truth Organic Plain Lowfat Yogurt 심플 트루쓰 유기농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

이번 주 먹을 요거트로 사 온 것은 Simple Truth Organic Plain Lowfat Yogurt(심플 트루쓰 유기농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입니다. 요즘은 어떤 요거트가 제일 맛있고 몸에도 잘 맞나 이것저것 먹어 보고 있어요.

 

 

이 유기농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는 유기농이라고 하니까 그거에 혹 해서 샀습니다. 체중조절 다이어트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저지방 부분은 사실 별로 크게 고려하지 않았고요. 이 요거트는 1 서빙이 2/3컵(170g)으로 열량은 120 칼로리입니다. 저지방이라 열량이 살짝 낮네요.

 

심플 트루쓰 유기농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는 그릭 요거트가 아니라서 그런지 걸쭉한 느낌이 그릭 요거트보다 적었어요.

 

 

맛은... 그렇게 입에 잘 맞진 않네요. 다른 플레인 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우유의 풍부한 맛이 느껴지고 좋았거든요. 그런데 심플 트루쓰 유기농 플레인 저지방 요거트는 그런 면이 약합니다. 아마도 저지방이라 그런 듯한데, 그릭 요거트는 저지방도 맛은 괜찮았었어요. 이 요거트는 유기농이라 맘에는 듭니다. 하지만 맛 부분에서는 취향과 다릅니다.

 

그냥 먹기엔 맛이 살짝 부족한 듯 하여 시리얼을 섞어 비벼 먹고 있어요. 이러면 시리얼 덕에 맛이 또 괜찮아져요. 이렇게 시리얼과 섞어가며 첫째와 함께 3일간 1 통을 다 먹었습니다.

 

 

그런데... 지난번에 총 4 통을 사온 관계로 아직 3 통이 더 남았어요. 계속 열심히 먹어줘야 합니다.

 

프레츨은 막둥이가 숨은그림 찾기 보너스로 넣은 거래요.

 

오늘도 시리얼 넣고 열심히 비벼 먹고 있습니다. 남편도 가끔 거들고, 첫째랑 둘이 먹고 있으니까 이번 주 안으로 다 먹을 수 있을 거예요. 아자~!

 

반응형

댓글(6)

  • 2020.03.19 05:14 신고

    그냥 드시는것보다 시리얼을 넣어 드 시는게 조금 나으신가 봅니다^^
    빨리다 드시고 또 다른거 드셔 보셔야 되시겠군요..
    힘내시는 여유로운 저녁시간 되세요~~

    • 2020.03.19 07:19 신고

      그냥 먹기엔 맛이 좀 안 맞았어요. 그래서 시리얼 집어 넣고 비벼서 열심히 먹어 주고 있습니다.
      또 다른 거 먹어보려고요. ㅎㅎ ^^*

  • 2020.03.19 16:52 신고

    예전에 포스팅하셨던 요거트에 비해서 확실이 좀 묽어보이네요!
    항상 씨리얼이나 과일과 함께 곁들여 드시네요. ㅎㅎ

    • 2020.03.20 08:38 신고

      맛있는 플레인 요거트는 아무 것도 안 넣고 그냥 먹어요. 그래도 참 맛있어서요.
      그런데 이것은... 저지방이라 그런지 입에 잘 맞지 않아서 시리얼 넣고 살짝 맛있게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이제 거의 다 먹었으니까 다른 새로운 요거트로~~! ^^*

  • 2020.03.26 04:03 신고

    아 이렇게 해서도 먹는 군요. 아이디 굿이에요. 저도 해봐야겠는 걸요.

    • 2020.03.27 09:48 신고

      이 요거트가 맛이 좀 별로였어요. 그래서 시리얼이랑 섞어서 겨우 다 먹었습니다.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