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Mountain High Original Whole Milk Yoghurt Plain 마운튼 하이 오리지널 플레인 요거트

Mountain High Yoghurt (마운튼 하이 요거트)는 울 아이들이 아기였을 때 즐겨 먹던 요거트예요. 아기들에게 먹일 요거트로 젤라틴이 들어가지 않은 걸 찾다가 선택했던 건데 맛이 깔끔해요. 특히 플레인 요거트가 맛있습니다. 요즘 울 식구들이 그릭 요거트를 많이 찾아서 그릭 요거트 부족하면 이 마운트 하이 요거트를 대신 먹으라고 큰 통으로 2통 사 왔어요.

 

 

아이들이 글을 읽기 전 아기 때부터 먹던 거라서 아가였던 아이들이 포장의 눈 덮인 산을 보고 Snow Mountain Yogurt (스노우 마운튼 요거트)라고 불렀어요. 울집에서는 지금도 스노우 마운튼 요거트라고 하면 이 요거트를 말하는 겁니다.

 

아주아주 많은 살아있는 활성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하고, 무 젤라틴, 무 합성 감미료, 무 합성 착향료, 무 합성 색소예요. 성장호르몬인 rBST를 투여하지 않은 젖소에서 나온 우유로 만들었고요. 무 글루텐이기도 합니다.

 

 

열량은 2/3컵 (161g)이 130 칼로리입니다.

 

 

플레인 요거트가 맛있기 때문에 요거트 자체만 먹어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하지만 뭔가 다른 게 먹고 싶으면 과일을 작게 잘라서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 애리놀다는 천도복숭아 하나를 잘게 잘라서 플레인 요거트에 비벼 먹을 거예요.

 

 

위에 요거트를 얹으니까 사워크림 같아요. 누가 얹었나 푸짐하게 잘 올렸네요. 푸짐하니까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요.

 

 

쓱쓱 비벼서 먹습니다. 얼핏 보면 마요네즈로 버부린 과일 샐러드 같아요. 천도복숭아를 요거트로 버무렸으니까 이걸 천도복숭아 샐러드라고 해야하나 아님 천도복숭아 요거트라고 해야하나... 이름은 그렇다고 치고, 아무튼 그냥 맛있습니다. ^^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말로는 그릭 요거트 떨어지면 이 플레인 요거트를 먹으라고 해놓고서 먹고 싶을 때 그냥 먹고 있어요. 식구가 많으니까 누가 먹든 맛있게 먼저 먹는 사람이 우리 집에서는 장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