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ger Greek Plain Whole Milk Yogurt 크로거 플레인 요거트

습관이 무섭다고 아침식사로 요거트를 먹는 것에 재미를 들였더니 이젠 집에 요거트가 없으면 불안해요. 이제 아침엔 꼭 그릭 요거트나 일반 요거트를 먹어줘야 속이 편합니다. 이런~ ㅠㅠ

 

이번 주는 미국 유명 슈퍼마켓 체인 Kroger(크로거)의 브랜드로 Plain Whole Milke Yogurt(플레인 그릭 요거트)를 사 왔어요. 울집은 식구가 많아서 한꺼번에 살 때 많이 사게 되는데, 오늘은 32 파운드(907g) 큰 통으로 4 통 사 왔습니다. 아이들 넷이 이 그릭 요거트를 좋아하면 이것도 얼마 안가 다 떨어질 거예요.

 

 

크로거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2/3컵(170g)이 1 서빙 사이즈인데 140 칼로리입니다. 크로거 브랜드의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Non-Fat Greek Yogurt(무지방 그릭 요거트)가 따로 있어요. 무지방 플레인 그릭 요거트의 열량은 100 칼로리니까 다이어트에 특히나 신경 쓴다면 그걸 선택해도 되겠고요. 하지만 일반 그릭 요거트나 무지방이나 열량의 차이는 크지 않는 듯해요. 별 차이 없으면 애리놀다는 그냥 일반 제품을 선택합니다. (그런데 사실 다이어트나 열량 관계없이 그냥 맛있는 걸로 선택해서 먹어요.)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균(菌, probiotics)과 활성 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표기되어 있어요. 이게 바로 그릭 요거트 또는 요거트를 먹는 가장 큰 이유죠. 단백질은 1 서빙당(170g) 16g 들어 있습니다. 고단백질 음식이기도 합니다.

 

플레인 그릭 요거트랑 함께 먹으려고 블랙베리도 사 왔어요. 베리류와 요거트는 정말 잘 어울려요. (단, 블루베리는 개인적으로 별로)

 

잘 익은 블랙베리~~

 

블랙베리는 많이 넣을 필요 없습니다. 3알 정도 넣어도 충분해요. 블랙베리만 그릇에 있는 걸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먹는 것에 흥분한 나머지 벌써 요거트를 퍼 담고 있었어요. 그렇게 이 조합이 맛있다는 거죠.

 

 

요거트를 충분히 덜었으니 이제 블랙베리를 으깨면서(요거 재밌어요. ^^) 저어 줍니다. 하얀 요거트와 블랙베리가 섞이니까 연한 보라색으로 변해요. 색도 너무나 맘에 듭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 조합 정말 강추입니다. 크로거 플레인 그릭 요거트는 설탕이나 스테비아가 들어가지 않아서 애리놀다가 좋아하는 딱 스타일이에요. 블랙베리를 넣기 전 플레인 그 자체로도 맛을 봤는데 우유맛이 풍부하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꽤 걸죽하고요. (넘 좋음) 거기에 블랙베리나 다른 과일까지 섞으면... 애리놀다 비장의 그릭 요거트로 변합니다.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그런데 울 셋째는 이 비장의 그릭 요거트를 살짝 맛보더니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더 좋죠. 아이들과 경쟁하지 않고 이 엄마가 더 먹을 수 있잖아요. 첫째는 블랙베리 없이 그냥 플레인으로 먹었어요. 플레인으로 즐기는 게 더 좋다고 하고요. 둘째와 막둥 넷째는 게임하느라고 바빠서 이 엄마가 뭘 먹고 있는지도 몰랐어요. 4 녀석들 모두 취향이 각각 달라서 알아서들 먹으면 됩니다. 이 엄마의 요거트만 건들지 않으면 다 Okay예요. (아빠 요거트는 건들어도 돼~!)

 

완요거트 했어요!

 

크로거 플레인 그릭 요거트가 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명 브랜드의 그릭 요거트보다 나았어요. 입에 잘 맞는 그릭 요거트를 찾아서 기분 좋네요.

반응형

댓글(10)

  • 2020.03.08 06:51 신고

    저는 그냥 귀찮아서 Costco 에 가서 사요 주로 세일 하는걸로요.^^

    • 2020.03.08 06:56 신고

      Costco에서 주로 쇼핑하시는군요. 울집은 Kroger 계열 마켓에 자주 가는데 요즘 어떤 그릭 요거트가 제일 맛있는지 차례차례 맛 보고 있어요. ^^ 크로거 그릭 요거트가 꽤 괜찮았어요.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

  • 2020.03.08 11:04 신고

    저도 걸쭉한거 좋아하는뎅~~~!!!

  • 2020.03.08 14:55 신고

    애리놀다님은 여전히 대용량으로 구매하시는군요.
    그릭요거트는 꾸덕꾸덕한 게 매력이죠ㅋㅋ
    요거트 자체는 좋아하는데,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가끔만 먹어야해요ㅠㅠ

    • 2020.03.08 15:03 신고

      아이들 넷을 키우다보니까 손이 막 커져요. 적게 사오면 금방 부족해지고 나가기 귀찮으니까 한꺼번에~~ ^^
      그릭 요거트는 꾸덕꾸덕. 완전 좋습니다! ^^*

  • 2020.03.08 20:38 신고

    이번 그릭 요거트는 엄청 걸쭉해보이네요?
    블랙베리랑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조합이 찰떡이라니
    맛보고 싶어집니다. 여기는 시골(?)이라 ㅠㅠ 블루베리밖에 없어서 사진으로 만족해봅니다.

    • 2020.03.09 03:15 신고

      이 그릭 요거트가 스토어 브랜드인데도 지금까지 먹은 그릭 요거트 중 제일 좋았어요.
      걸쭉한 게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 다 좋아요. 그런데 라즈베리나 딸기는 신맛이 좀 강해서 잘 익은 블랙베리가 제일 맘에 들고요. 블루베리 좋아하시면 함께 드셔도 괜찮아요. 블루베리 안 좋아하는 건 전적으로 개인적 취향입니다. ^^*

  • 2020.03.09 11:39 신고

    맛 보고 싶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