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루비레드 자몽주스 Florida's Natural Ruby Red Grapefruit Juice

여느 때처럼 마켓에서 오렌지 주스를 고르다가 포장의 밝은 분홍색이 이뻐서 한번 골라본 주스, 루비레드 자몽주스(Ruby Red Grapefruit Juice). Florida's Natural에서 만든 건데 우선 루비레드 자몽 주스 포장의 색이 이뻐요. 이 회사의 오렌지 주스나 루비레드 자몽 주스 등 과일 주스들은 농축액을 물에 희색해서 만들지 않고 과일에서 직접 짜서 주스를 만들어요. 그래서 오렌지나 자몽이나 그 과일맛이 그대로 있는 편이죠.



늘 마시는 오렌지 주스로만 마시면 심심해서 약간의 신선함을 주기 위해 루비레드 자몽 주스를 골랐어요. 그런데 애리놀다는 자몽이 시어서 과일로는 거의 먹지 않아서 자몽 주스를 마시는 건 약간의 탐험정신이 필요하긴 했어요. 반면, 울집 아이들 넷은 자몽이고 크랜베리고 간에 이 시디 신 주스들이 맛있다는 아이들이구요.



루비레드 자몽 주스의 맛을 보기 위해서 컵에 약간만 따라 봤어요. 자몽 주스라 실 것이 뻔하기 때문에 많이는 따르지 않았구요. 루비레드 자몽 주스의 색은 아래 보다시피 살구색입니다. 색이 곱고 이뻐요. 맛은... 예상대로 아주 시어요.  애리놀다는 시어서 "아이~ 시어" 이러는데 아이들은 시어서 좋다고 깔깔거리면서 신났습니다. 



루비레드 자몽 주스만 마시기에는 너무 시니까 오렌지 주스랑 섞어서 마셨어요. 자몽 주스랑 오렌지 주스를 섞으니까 주스색이 오렌지 주스보다 약간 더 붉으스름해집니다. 맛은 새콤함이 더 가미된 오렌지 주스 맛이구요. 이렇게 섞으면 맛 괜찮아요.



자몽 같은 신맛 과일을 좋아하거나, 신맛 과일 주스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루비레드 자몽 주스가 괜찮은 선택이 될 듯 해요. 울집에서 오렌지 주스랑 섞어서 마신 것처럼 이렇게 섞어 마셔도 오렌지 주스만 마시는 거랑 약간 다른 그런 신선한 느낌이 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