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Hobbies/Crochet Art

Sirin from Honkai Impact 3rd (시린 - 붕괴3rd)

둘째가 지난 6월에 만든 귀여운 코바늘 인형이다. 치렁치렁 웨이브진 보라색의 헤어스타일이 특색있고 아름답다.

 

 

나는 이 캐릭터를 전혀 모른다. 둘째에게 물어봤더니 비디어 게임 붕괴3rd의 캐릭터로 이름은 Sirin (시린)이라고 한다. 셋째가 시린 코바늘 인형 사진을 찍는 걸 보더니 자기가 더 신나서 옆에서 조잘조잘 난리가 났다. 셋째도 시린에 대한 사랑이 아주 높다.

 

나무위키 출췌
붕괴3rd의 등장인물. 공간의 율자이자, 통칭 붕괴여왕으로 불리는 존재이다.

혼자서 2차 붕괴를 일으켜 시베리아를 붕괴수로 뒤덮어 수많은 희생자를 내었으며, 인류가 본격적으로 붕괴를 두려워하게 만든 장본인이다. 본래 천명의 실험체였으나 중간에 각성하여 율자가 되었으며, 그 때문에 천명에 복수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많은 희생 끝에 토벌되었고, 현재 시점에서는 이미 고인.

보라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앞머리 양쪽이 귀처럼 갈라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오만한 성품에 인류를 개미라 부르며 깔보는 자세를 취한다.

 

붕괴3rd의 만화에 등장한 시린의 모습이다. 자신감 철철 넘치고 능력도 좋은 상당히 개성 강한 캐릭터로 보인다.

 

보라색 머리의 아이가 시린 (이미지 출처: Honkai Impact 3rd Manga)

 

둘째가 코바늘 인형을 만들어서 나는 좋은 작품을 감상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만화의 캐릭터에 대해서도 공부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유익하다. 개강인 다음 주에 둘째의 본격적인 대학 새내기 생활이 시작되는데, 둘째가 밴더빌트 대학에서도 계속 작품 활동을 활발히 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