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게임과 그림

생일 맞은 삼촌을 위해 그린 "Happy Birthday"

첫째는 대학생활에 바빠서 요즘은 그림을 거의 그리지 않는다. 겨울방학 동안 기숙사에서 돌아와 집에 있고, 마침 삼촌 생일도 이 겨울방학 중에 있어 첫째에게 삼촌 생일을 축하할 그림을 그려달라고 부탁했다. 흔쾌히 승낙하는 첫째.

 

한 시간 정도 자기 방에서 바쁘더니 생일을 축하하는 고양이 4 마리가 귀엽게 포즈를 잡고 있는 그림을 그려줬다. 이 고양이 4 마리는 첫째, 둘째, 셋째, 막둥 넷째 4 자매를 표현한 거다. 어떤 고양이가 누구를 의미하는지는 삼촌에게도 이 엄마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다. 하지만 난 대충 누가 누군지 알 것 같다. ^^

 

ⓒ 2022 HonorJ

 

I drew this for an uncle's birthday and thought it looked cute! It's supposed to have a bit of a sticker aesthetic, and I think I pulled it off with that thick white border... it looks pretty nice.

 

첫째는 대학생활로 활동을 쉬고 있던 Deviantart에도 오랜만에 그림을 올렸다.

 

 

Happy Birthday! by HonorJ on DeviantArt

 

www.deviantart.com

 

나도 오랜만에 첫째가 그린 그림을 봐서 기분이 좋다. 애들 삼촌도 조카가 직접 그린 그림과 함께 아이들 넷의 생일축하 이메일을 받아 아주 기뻐한다. 소소한 것 같아도 다 이런 게 가족 간의 사랑이고 정을 쌓아가는 거지.

 


 

삼촌에게 그려준 그림이 넘 귀여워서 첫째에게 약간의 수정을 부탁해 내 블로그의 대표 이미지도 변경했다. 첫째는 그림으로 둘째는 코바느질로 귀여운 작품들을 계속 만들어 내니까 블로그 이미지도 자꾸 바뀐다.

 

ⓒ 2022 HonorJ

 

엄마 블로그 대표 이미지로 사용하게 그림을 수정해준 첫째에게 정말 감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