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애리조나 대학교 (University of Arizona) Steak 'n Shake

University of Arizona (UofA, 애리조나 대학교)에 가서 첫째를 만난 후 간단한 식사를 함께 했다.

 

 

Student Union에는 여러 식당들이 푸드코트 형태로 위치해 있다. 미국식 중식은 Panda Express, 치킨 샌드위치류는 Chick-fil-A, 햄버거류는 Steak 'n Shake 이런 분위기이고, 다른 전문점들도 있다. 위치가 좋고 푸드코트 형태라서 학생들도 방문객들도 들려 먹기 좋다.

 

 

우리는 Steak 'n Shake에서 햄버거를 먹기로 했다.

 

 

나와 둘째, 막둥 넷째가 첫째를 따라 기숙사 방을 둘러보러 간 사이, 셋째와 남편은 Steak 'n Shake에서 밀크 쉐이크 2개를 사서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었다. 가격은 세금전 $4.99 (6,000원)인데 가격 대비 맛은 별로다. 다음에 오면 요건 거를 거다.

 

 

Steak 'n Shake에서는 The Original Double Cheese 'N Fries가 제일 무난해 보여서 이걸로 6 세트 주문했다. 더블 치즈 버거와 프렌치 프라이즈가 세트로 나온다. 가격은 세트당 세금전 $5.99 (7,200원)이다. 음료는 따로 구입해야 한다.

 

주문은 이렇게 종이백에 넣어 나온다. 한 백은 햄버거 6개, 한 백에는 프렌치 프라이즈 6개 들어 있다. 다른 테이블에 앉은 아이들에게 햄버거 4개 + 프렌치 프라이즈 4개 나눠주고, 남편과 내가 먹을 것은 따로 가져왔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타 햄버거 전문점보다 얇다. 나름 매력이 있다.

 

 

햄버거 맛은 좋았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여기가 더 맛있다, 아님 다른 전문점이 더 맛있다 이런 차이가 있을 것 같다. 결론은 맛 괜찮다는 뜻이다.

 

남편 것
요건 내꺼

 

내 햄버거 속의 피클이 나한테 메롱 한다. 하하. 귀여운 녀석이다.

 

메롱~

 

UofA에 방문한다면 간단한 식사는 Student Union에서 해도 괜찮다.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Steak 'n Shake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

 

 

애리조나 대학교 (University of Arizona) - 기숙사와 Student Union 주변

주말에 첫째가 공부하고 있는 University of Arizona (UofA, 애리조나 대학교)에 갔다. 피닉스 울집에서 투산으로 사막을 가로질러 난 고속도로 I-10을 타고 2시간 정도 내려가면 된다. 내려가다 휴게소에

thenorablog.tistory.com

 

 

애리조나 대학교 (University of Arizona) 캠퍼스 투어

첫째와 함께 University of Arizona (UofA, 애리조나 대학교) 캠퍼스를 슬슬 돌아다닌다. 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는 Steward Observatory (스튜어트 관측소)의 하얀 돔 지붕이 보인다. UofA 캠퍼스에서 아주 맘에.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