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노스 캐롤라이나에서 온 아주 아주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

by 애리놀다~♡ 2021. 1. 11.
반응형

노스 캐롤라이나에 사시는 데보라님께서 정말 아주 아주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너무나 특별한 선물이라 감동의 연속입니다.

 

 

데보라님께서 포장부터 아주 꼼꼼하게 잘하셨어요.

 

 

이쁜 핑크 핑크 플라밍고 봉투 안에는 더 귀여운 아이템들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 딸들을 위한 머리끈이에요. 마스크는 남편 것이고요.

 

 

카드도 들어 있습니다. 데보라님의 정성 어린 손글씨 카드. 감동의 연속입니다. 데보라님 손글씨가 참 이뻐요. 써주신 요한복음 16장 33절 말씀 너무 좋아서 몇 번이고 읽었습니다.

 

 

아이들 머리끈이에요. 하나는 포뇨(Ponyo), 다른 하나는 BTS 머리끈입니다. 울 아이들이 포뇨를 좋아하는 걸 어찌 아셨을까나. 감사 감사입니다. 미국에서는 Ponyo를 판요로 발음하는데 판요 판요 하면서 좋아합니다.

 

 

BTS 노트탭이예요. 다들 넘 귀엽네요.

 

 

요건 애리놀다의 텀블러입니다. 너무 이뻐서 깜짝 놀랐어요. 아름다운 노스 캐롤라이나가 스타벅스 텀블러로 애리놀다에게 왔습니다.

 

 

이번 선물의 화룡점정은 바로 이 그림입니다. 데보라님께서 직접 그려주신 너무나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이예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어요.

 

 

 

무제 2

초상화 2020년 7월 11일 고통이 없는 삶은 없다. 순간 속에서 희망을 보고 판타지아의 세계로 상상 속의 날개를 펼친다. 그림 그리는 작업이 의외로 단조롭지만 붓을 들기 시작하니, 새로운 느낌으

deborah.tistory.com

 

소포 받자마자 나가서 액자를 사 왔어요. 벽에 걸었더니 집이 막 멋있어졌어요. 사진을 잘 찍어보려고 노력했는데 플래쉬가 안 터지면 색이 잘 나오지 않고, 플래쉬가 터지면 반사광이 생기고. 데보라님의 멋진 그림을 잘 표현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잘 되지 않았어요. 실제 그림은 아래 사진보다 훨 멋있습니다.

 

 

데보라님께 이렇게 멋진 선물을 받으니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모든 선물 다 잘 간직하겠습니다. 직접 그려주신 그림은 특히나 소중히 잘 간직할 거예요.

 

 

"Harmony" 캬~ 멋져부려! - 데보라님의 멋진 판화 작품

일전에 데보라님께서 누적 방문수 7,100,000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하셨어요. (7백만 명... 히야~!) 당첨된 사람은 데보라님의 판화 작품을 받을 수 있었고요. 운이 좋게 애리놀다가 당첨되었답니다.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