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맛있지만 매워서 놀란 오뚜기 열라면

오뚜기 열라면도 첫째랑 둘째가 H 마트에 갔다가 사온 라면인데 처음 먹어 봐요. 熱까지 제품명에 붙이고, 또 super spicy까지 써있는 걸 보니 꽤 매운가 본데 매운 걸 잘 먹는 편이라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5개 한 팩이 $4.99 (6,000원)입니다. 보통 라면은 550ml 물을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 이 열라면은 50ml 적은 500ml 넣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처음 먹는 거니까 그대로 잘 따를 겁니다.

 

 

면, 건데기 스프, 분말 스프의 구성은 여느 라면과 다를 바 없습니다.

 

 

끓이고 나니까 색이 많이 붉어요. 열라면 답습니다.

 

 

와~ 열라면 정말 맵네요! 처음엔 신라면 비슷한가 했는데 훨씬 더 매워요. 그런데 맛은 신라면보다 더 맛있습니다. 많이 매우니까 먹으면서 쿨럭쿨럭 계속 기침이 나와요. 맛있게 매운데 너무 매워서 조금 먹고 이 라면이 맛있다는 아이들에게 넘겼어요.

 

윗층에서 내려 온 남편이 이 라면 냄새를 맡더니 페퍼 스프레이 뿌린 것 같대요. 매운 향도 강한 라면입니다. 맛이 좋다고 말했더니 페퍼 스프레이 같다고 말하던 남편도 하나 끓여서 먹었어요. 남편도 맵긴 꽤 맵지만 맛있대요.

 

 

팔도 화라면 Paldo Hwa Ramyun

한인 마켓에 농심 신라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팔도 화라면 (Paldo Hwa Ramyun)이 있어 2팩 사봤다. 1팩에는 라면이 5개 들어있다. 포장이 붉은색과 검은색을 기본으로 되어 있는 것도 그렇고, 검은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