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미국에서 도전! 핵불닭볶음면 Buldak 2x Spicy

남편 회사에서 동료들이 핵불닭볶음면 2x Spicy 도전을 하더래요. 일반 불닭볶음면도 아니고 더 매운 핵불닭볶음면으로요. 헐~ 전에 불닭볶음면을 먹어봤던 남편은 이 도전에 참여하진 않았어요. 아직 핵불닭볶음면 2x Spicy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 매운 것 먹고 속이 불편할까 봐 걱정돼서 안 먹었대요. 동료 몇몇은 도전하다 너무 매워서 포기하고 몇몇은 끝까지 다 먹고 비웠답니다. 암튼 직장에서도 이런 도전을 할 정도인 걸 보면 불닭볶음면 시리즈의 인기가 대단하긴 한가 봐요.

 

동료들의 핵불닭볶음면 도전에 영향을 받아 남편이 한인 마켓에서 한 팩 사 왔습니다. 아이들도 이 무서운 맛에 호기심을 풀고 싶다며 옆에서 아빠에게 사달라고 종알종알 이쁘게 부탁했고요.

 

한 팩에는 핵불닭볶음면 2x Spicy가 5개 들어 있어요. 이 핵불닭볶음면의 마스코트인 닭 아가씨 호치의 표정도 만만치 않네요. 호치 표정을 보니 엄청 매워 보입니다. 거기에 폭탄까지 들고 있어요. (겁나네...)

 

 

수출용 포장이라서 원재료명, 알러지 주의문, 보관 시 유의사항, 조리법 등은 영어와 프랑스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핵불닭볶음면이 한국 제품이란 걸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서 제품명은 한글로 크게 표기되어 있고, 제조사 명인 삼양식품도 한글로 잘 보이게 확실히 표기되어 있어요. 한국산 Made in Korea도 똑똑히 잘 보이고요.

 

 

한국 라면은 인스턴트 라면계의 고급에 속해요. 한국산이란 자체로도 라면 브랜드의 가치가 높아지죠. 거기에 불닭볶음면 시리즈는 대박 히트상품이기 때문에 이 자체로 대단한 브랜드 가치가 있습니다. 인기에 발 한 짝 집어 넣으려고 한국에서도 또 중국, 일본, 일부 동남아에서도 비슷한 제품을 만든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이제는 한국 삼양에서 만든 제품이란 사실이 아주 중요하게 되었네요.

 

몇십 년 전 일본 제품을 모방해서 출시하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제는 한국이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라면 제품을 생산하는 국가와 제조사가 되었어요. 다른 나라 제조사들은 카피하느라고 바쁘고요.

 

아이들이 핵불닭볶음면 한 개를 꺼내 만들어 봅니다.

 

 

안에 들어 있는 후레이크와 액상스프는 한국에서 파는 제품과 동일하지 않을까 싶어요.

 

 

막둥이 넷째가 쉐키쉐키 열심히 젓고 있어요. 얼마나 열심히 젓고 있는지 젓가락이 안보이려고 해요.

 

 

아이들이 먹을 때 한 젓가락 먹어 봤습니다. 와~ 이거 정말 매워요! 전에 맛봤던 불닭볶음면도 매웠는데 이건 입에 넣자마자 뜨거운 매움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조금 먹었는데도 한동안 헥헥 그러고 있습니다. 이 핵불닭볶음면 2x Spicy 하나 다 먹으면 입, 위, 아니 내장 전체가 진짜 난리가 나겠어요.

 

매운 것과 별도로 맛만 고려했을 때 핵불닭볶음면은 맛있는 라면이라고 생각해요. 아주 맵지만 맛은 좋으니까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을 만합니다. 재미 삼아 매운맛 도전 같은 것 하기에 진짜 딱이죠. (먹은 후 뒷감당은 다들 각자 알아서 하는 걸로...)

 

지난번 핵불닭볶음면 도전을 주선했던 남편 동료 말이 3x Spicy도 있다고 하더래요. 농담 같아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놀랍게도 진짜 있네요. 오늘 먹은 핵 불닭볶음면 2x Spicy도 엄청 매운데 3x Spicy는 도대체 얼마나 맵다는 건지 모르겠어요.

 

핵불닭볶음면 2x Spicy도 엄청 매운데 3x Spicy는 도대체 얼마나 맵다는 건지... ㅠㅠ

 

한번 핵불닭볶음면 2x Spricy를 맛봤더니 불닭볶음면 시리즈를 생각만 해도 입 안이 갑자기 매워지는 것 같아요.

 

핵 불닭볶음면 2x Spicy - 엄청 맵네요.

 

 

삼양 "불닭볶음면" - 유튜브 먹방계의 인기 라면을 맛보다.

요즘 한국의 먹방이 유튜브에서 인기예요. 음식먹는 비디오를 아예 영어로도 "Mukbang"이라 부르며 유튜브에 올리고 있구요. 유튜브 먹방 중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마 삼양 "불닭볶음

thenorablog.tistory.com

 

 

삼양 짜장 불닭볶음면 Samyang Jjajang Buldak Ramen

울집 아이들이 한국의 매운 라면을 맛보는 게 재밌나 보다. 이번에 한인 마켓에 갔더니 삼양 짜장 불닭볶음면을 맛보고 싶다고 한다. 얼마 전 짜장 불닭볶음면만큼 맵지는 않겠지만, 짜파게티와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