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K-Food가 인기가 엿보인 Nissin Cup Noodles Stir Fry Korean BBQ Flavor 닛신 한국 BBQ맛 컵 볶음면

예전에도 소개한 적이 있지만 미국에서 인스턴트 라면이라 하면 일본계 싼 라면을 먼저 떠올려요. 이 저렴한 일본계 인스턴트 라면으로는 Nissin(닛신)과 Maruchan(마루찬) 라멘이 대표합니다.

 

아이들이 남편이랑 월마트를 쇼핑하다 돌아왔는데 재밌는 거 사 왔다고 보여줍니다. 닛신 제품인데 Cup Noodles Stir Fry Korean BBQ Flavor로 한국 BBQ맛 볶음면이에요. 역시 K-Food 인기가 많으니까 한국식 또는 한국식 영향을 받은 가공 음식들이 미국 마켓에서도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가격은 개당 $0.77 (925원) 정도예요.

 

 

조리법에 따라 볶음면을 만들면 이런 모습입니다. 한국식 BBQ라니까 불고기 양념맛과 비슷하게 했다는 것일 텐데 맛이 궁금해서 아이들 것을 한입 얻어먹어 봤어요.

 

 

약간 달달합니다. 불고기 보다는 일본 야키소바 맛과 더 비슷한 것 같아요.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서 섞어도 괜찮을 듯하고요. 아이들은 이 볶음면이 맛있다고 합니다. 남편도 이 볶음면 맛이 괜찮다고 평가하고요. 하지만 애리놀다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그다지 좋아하는 맛은 아니었어요. 이 볶음면도 호불호를 타는 듯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