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Little Debbie Glazed Donut Sticks 리틀 데비 글레이즈드 도넛 스틱스

Little Debbie (리틀 데비) 제품 중에서 생소한 것이 있어서 한번 사봤습니다. Glazed Donut Sticks (글레이즈드 도넛 스틱스)라는데 입에 잘 맞아 맛있는지 궁금합니다.

 

 

박스 안에는 6개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어요. 개별 도넛의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길이가 약 6cm 정도 됩니다.

 

 

막둥이 넷째가 먹고 있는 걸 보니 안이 건조한 형태의 도넛이네요. Target (타겟)의 자체 브랜드 도넛이 이와 비슷한 식으로 나와요.

 

 

요것은 애리놀다의 것. 맛은 도넛 속이 좀 건조하네요. 타겟 도넛과 비슷한데 살짝 더 건조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글레이즈가 많이 달아요. 푸석하고 달아서 애리놀다 취향은 아니네요.

 

 

아이들도 좀 많이 달다면서 취향에는 안 맞는다고 합니다. 막둥이 넷째는 이걸 요거트에 찍어 먹고 있었어요. 이러면 덜 건조하고 맛있어진대요. 한입 맛보라고 해서 살짝 맛 봤습니다. 막둥이 말대로 좀 낫긴 하네요.

 

 

리틀 데비 제품 중에서는 Honey Buns (꿀빵)하고 Oatmeal Creme Pies (오트밀 크림 파이)가 제일 맘에 들어요. 가끔 사는 거 이왕이면 입에 맞는 걸로 사는 게 낫겠어요.

 

(이미지 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