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막둥이가 엄마에게 무료 쿠폰을 마구 쏩니다~

막둥이 넷째 욘석이 쿠폰 발행에 재미를 들였어요. 가끔 아침에 이 엄마한테 차와 피넛버터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더니 한 달 전부터는 아예 차와 샌드위치 서비스가 무료인 쿠폰을 발행해 주더라고요. 쿠폰을 너무 자주 발행하면 또 재미가 없는지 2주일에 한 번쯤 쿠폰을 엄마에게 마구 쏩니다. 덕분에 이 엄마도 재밌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어요. 조그만 녀석이 기특하기도 합니다.

 

 

오직 이 엄마를 위해 만든 막둥이의 소중하고 특별한 쿠폰

애리놀다의 아침식사 메뉴는 기분따라 달라지는데 요즘은 녹차 한잔에 피넛버터 샌드위치로 먹어요. 입맛이 아이다운 구석이 있어서 피넛버터를 아직도 좋아합니다. 울집에서 아이들보다 피넛버터를 좋아하는 사람..

thenorablog.tistory.com

 

이번엔 3가지 쿠폰을 받았어요. 하나는 음료 1개 공짜, 하나는 샌드위치 1개 공짜, 마지막 하나는 무료 밀(샌드위치 + 음료)입니다. 게다가 무료 밀 쿠폰은 2번 사용할 수 있는 2X 쿠폰이네요. 엄마의 기분좋은 아침을 열어주는 막둥이의 선물입니다.

 

 

무료 밀 쿠폰이 제일 좋아서 어제 아침에 이것부터 사용했습니다.

 

 

참, 막둥 넷째가 엄마의 쿠폰들을 잘 보관하라고 쿠폰백까지 하나 만들어줬어요. 저번에 앉아서 열심히 바느질을 하더니만 그게 바로 이 엄마 쿠폰백을 만들고 있었던 것! 아주 기특하고 이뻐요.

 

I Love My Mom~ 보기만 해도 흐뭇해요. ^^

 

이제 막둥이가 발행하는 쿠폰들을 관리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는 더 편해졌어요. 쿠폰백이 있으니까요.

 

 

무료 밀이 나왔습니다. 지난달에 막둥이가 아침식사를 만들어 줬을 때는 이렇게 모양을 내지는 않았는데 녀석이 그새 발전했어요. 기특~

 

 

무료 밀 쿠폰이 2번 사용할 수 있는 2X이라고 말했었죠?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사용했습니다. 이틀 연속 서비스를 받으니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이네요.

 

 

오늘 쿠폰을 2번 사용하고 났더니 계산서를 발행해 줍니다. 모두 공짜 맞아요. 이렇게 좋은 쿠폰이 있을 수가~~~!!! 거기에 다음에 무료 샌드위치와 차를 먹을 수 있는 쿠폰이 하나 더 딸려 왔어요. 이 엄마가 진짜 팔자가 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