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이웃의 크리스마스 선물 귀엽고 앙징 Shopkins

by 애리놀다~♡ 2017. 12. 21.
반응형

울집 아이들이 밖에서 친구들이랑 놀고 집에 돌아왔는데 손에 하나씩 작은 선물이 들려 있었어요. 동네 이웃인 셰리네 엄마가 올 한해 울 아이들이 어린 셰리가 나와서 놀 때 함께 잘 놀아주고 해서 고맙다고 준 크리스마스 선물이예요. 선물은 작은 도시락통 모습인데 작아서 아주 앙징스런 그런 크기입니다. 그리고 이 도시락통 안에는 귀여운 Shopkins 캐릭터들이 들어 있어요.




첫째가 그러는데 이 Shopkins 캐릭터들이 어린 아이들 사이에 인기가 많대요. 첫째와 둘째는 이제 이런 장난감을 아주 좋아할 그런 나이대가 아니지만 셰리 엄마의 이 선물을 감사히 여기고 있어요. 셋째와 막둥이 넷째는 이 선물이 참 좋은가 봐요.


Shopkins의 캐릭터들은 크기가 작아요. 한 2.5cm x 2.5cm 정도인데 각 캐릭터는 음식류의 모습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다 귀여운 얼굴들을 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표정의 작은 아기자기 캐릭터라서 아이들이 좋아하나 봐요. 이것도 첫째에게 들은 이야기인데 이 캐릭터를 종류별로 모으고 그런다고 하네요. (울 첫째는 아는 것도 많어~~) Shopkins 캐릭터 자체가 작으니까 캐릭터가 2개씩 들어 있는 도시락통도 가로 7cm 정도로 앙징 크기입니다. 그런데 도시락통 안에 귀여운 얼굴을 한 음식들이 날 쳐다보고 있으니까 약간 묘하기도 하고 다소 불편한 느낌. 도대체 음식이 왜 날 쳐다보는 거냐구요! 흑흑.




사진을 찍으니까 막둥 넷째가 캐릭터 리스트를 옆에 슬쩍 들이 밉니다. :)


엄마가 리스트에 관심있어 하니까 이번엔 셋째가 자기 것(앞면) & 넷째 것(뒷면) 해서 사진 찍게 도와 줍니다. 종류가 많네요. 참, 작은 크기라서 아주 어린 아이들의 경우 삼킬 위험이 있기 때문에 캐릭터 리스트를 보면 만 5세 이상을 위한 장난감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넷이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의 캐릭터들을 살펴 봅니다.


첫째의 것은 April Apricot & Cream E Cookie.


둘째의 것은 Wise Fry & Crispy Chip.


셋째의 것은 Wanda Wafer & Cheesy B.


막둥 넷째의 것은 Lolli Poppins & Strawberry Kiss.


올해 울집 아이들이 바르게(^^) 살았더니 이웃도 귀여운 크리스마스 선물을 줍니다. 하하하. 친척들 선물에, 곧 올 산타 할배 선물, 거기에 이웃의 선물까지. 울집 아이들은 올 크리스마스도 마냥 즐거워요.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