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ico Lindo Habanero Red Hot Sauce 가성비 좋은 멕시코 핫소스
- 먹고 보자/맛봤다
- 2025. 2. 15. 06:24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레드 핫소스 (Mexico Lindo Habanero Red Hot Sauce)는 울집에서 즐겨 먹는 핫소스다. 핫윙 먹을 때 추가로 뿌려서 먹기도 한다.
멕시코에서 생산한 제품인데 울동네 히스패닉 마켓에서는 5 oz (150ml) 핫소스를 $3.00 (4,2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한다. 미국 일반 마켓에서는 이 핫소스를 판매하지 않는 곳도 있는 것으로 기억되고, 판매해도 가격이 히스패닉 마켓보다 조금 더 비싼 것 같다. 그래서 히스패닉 마켓에 가면 이 핫소스를 두어 개씩 사가지고 온다.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레드 핫소스란 이름대로 사용된 고추는 맵기로 유명한 하바네로 (Habanero, 스페인어: 아바네로) 고추다. 하바네로 고추는 진~~~짜 매운 고추 중 하나다.
멕시코 린도 핫소스는 여러 종류들이 더 있다. 난 아래 종류 중에서 이 포스팅에 소개하는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레드 핫소스와 녹색이 찬란한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그린 소스 이렇게 2가지를 즐겨 먹는다. 하바네로 그린 소스도 맛있다.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레드 핫소스의 색은 레도 핫소스인데 붉다기보다 진한 주황색이다.
색이 연하다고 무시하면 안 된다. 이 소스 맵다. 그런데 맛있게 맵다.
가성비 좋은 핫소스를 찾는다면 멕시코 린도 하바네로 레드 핫소스를 추천한다. 미국 마켓에서보다 히스패닉 마켓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더 좋다.
Tyson Buffalo Style Hot Wings 타이슨 버팔로 스타일 핫윙
2025년 슈퍼볼 경기가 있던 2월 9일. 미국 마켓에서는 슈퍼볼 경기를 시청하면서 먹을 음식들의 할인잔치를 한다. 난 미식축구 팬이 아니라서 슈퍼볼이 영향을 거의 주지 않지만 아이들과 먹으려
thenor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