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Bibigo Vegetable Spring Rolls (비비고 베지터블 스프링 롤)

코스트코에 남편과 둘이만 다녀왔다. 셋째와 막둥 넷째에게 코스트코에서 뭘 사다 줄까 물으니 스프링 롤이 먹고 싶다고 한다. 코스트코에서 무엇보다도 우선 스프링 롤을 찾았다.

 

전에 구입했던 건 Royal Asia Vegetable Spring Rolls (로열 아시아 베지터블 스프링 롤)이었다. 그런데 오늘 코스트코에는 이 제품이 없었다. 대신 Bibigo Vegetable Spring Rolls (비비고 베지터블 스프링 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코스트코에서 전에 판매하던 로열 아시아 베지터블 스프링 롤

 

시식 코너에서 비비고 스프링 롤을 제공하고 있어서 맛을 봤는데 맛이 좋다. 중량은 로열 아시아 스프링 롤과 동일한 3 파운드 (1.36kg)이다. 얼마 전 로열 아시아 스프링 롤을 구입했을 때 가격은 $10.99 (14,287원)였는데, 비비고 스프링 롤은 정상가 $9.99 (13,000원)에서 $3.00 할인해서 $6.99 (9,1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안 살 이유가 없다. 2 박스 사 왔다.

 

 

비비고 제품이지만 이 스프링 롤은 베트남에서 생산한 거다.

 

 

약 50개의 스프링 롤이 들어있다. Soy ginger souce (소이 진저 소스)는 4개 들어있다.

 

 

박스 내용물의 1/2 정도를 오븐에서 구웠다.

 

 

소이 진저 소스 2개도 준비했다. 전에 사다 먹었던 로열 아시아 스프링 롤의 소이 진저 소스는 중식 식당에서 제공하는 소스의 향신료 맛이 나고 또 너무 달아서 입맛에 맞지 않았다.

 

그런데 비비고 소이 진저 소스는 너무 달지도 않았고 맛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다. 소이 진저 소스는 비비고의 것이 로열 아시아 것보다 훨씬 맛있다. 비비고가 소스를 잘 만들었다.

 

 

내용물을 보니 edamame (풋콩)이 들어있는 것도 그렇고 전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던 로열 아시아 스프링 롤과 거의 같다. 맛도 거의 같다.

 

데친 풋콩 (작가: Tammy Green, 출처: Wikimedia Commons)

 

비비고가 미국 마켓에 아주 적극적인 듯하다.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보니 비비고 새우 볶음밥도 눈에 잘 뜨이는 곳에 전시되어 있었다. 물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지금 한국 문화가 전반적으로 인기와 관심을 모으는 이 시점에 비비고가 많은 제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건 잘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Royal Asia Vegetable Spring Rolls (로열 아시아 베지터블 스프링 롤)

울 동네 코스트코에는 비비고 만두가 있긴 한데 닭고기와 실란트로 (고수)가 만두소로 들어간 것뿐이다. 호기심에 한번 사다 맛을 볼까도 했는데 그 호기심을 접었다. 대신 Royal Asia Vegetable Spring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