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Paldo Tofu Kimchi Snack 팔도 두부김치스낵

한인 마켓에서 갔는데 스낵코너에 다녀온 셋째와 막둥 넷째가 독특한 스낵이 있다며 하나 가져왔다. 이름하여 Tofu Kimchi Snack (두부김치스낵)이다. 팔도에서 제조한 건데 두부김치와 과자의 조합이라고 하니까 먼저 떠오른 생각은 얼마나 괴상한 맛일까였다.

 

 

셋째와 넷째는 이 과자 맛이 독특할 것 같다고 해서 먹고 싶다고 한다. 아이들은 솔직히 괴상한 맛을 기대하는 것 같다.

 

 

과자는 두부의 모양을 떠오르게 한다. 두부김치맛 과자라니 맛을 보기가 살짝 두려워진다. 아이들 보고 먼저 먹어보라고 했다.

 

 

맛있네!

 

전혀 기대치 않은 반응이 아이들에게서 나온다. 나도 맛봤다. 예상과 전혀 달리 맛 괜찮다. 심지어 맛있는 쪽이다.

 

 

남편에게도 줬는데 맛있다고 다음에 더 사고 싶다고 한다. 아이들도 다음에 더 사다 먹고 싶다는 반응이다.

 

김치맛은 거의 나지 않는다. 두부맛과 그 비슷한 느낌은 난다. 살짝 달달하면서 고소한 과자맛이다. 전에 맛있다고 생각한 해태 辛당동 떡볶이와 비슷하다. 辛당동 떡볶이가 약간 더 달다.

 

 

두부김치스낵이라고 해서 괴상한 맛을 기대했는데 정반대로 맛있어서 기분 좋게 놀랐다.

 

김치맛이 나지 않아서 김치맛 빠진 두부스낵이 더 가까운 것 같지만 솔직히 과자에서 김치맛이 나면 별로였을 거다. 팔도 두부김치스낵은 지금 자체로 맛 괜찮은 과자다.

 

 

 

짱구가 매콤해지면 아마도 이런 맛? 해태 辛당동 떡볶이

辛당동 떡볶이. 신당동 떡볶이가 유명하니까 이 이름과 맛을 딴 과자도 나와 있구나. 첨 보는 과자라서 궁금해서 한번 사봤다. 세일해서 가격도 좋았다. 230g 한 봉지에 $0.99 (1,200원)다. 떡볶이 맛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