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바깥음식

멕시코 음식 Federico's Beef Burritos & Nachos 비프 부리토와 나초

저번에 24시간 영업하는 멕시코 식당 Federico's에서 한번 사다 먹고는 맛도 있고 양도 많아 재미 들였어요. 가끔 가서 테이크아웃 해와서 먹는데, 오늘도 음식 하긴 귀찮고 입은 심심하고 해서 사 왔습니다.

 

 

울집에서 사다 먹는 메뉴는 요즘은 매번 거의 같아요. 몇 가지 먹어 본 바로 비프 부리토 큼직한 것 2개가 세트로 나오는 Two Beef Burritos가 괜찮습니다. 비프 부리토 안에는 찢은 소고기, 양파, 벨 페퍼, 토마토가 들어가요. 사이드로는 멕시컨 라이스랑 리프라이드 빈이 함께 나옵니다. 울집은 식구가 좀 많아서 2 세트 사와 아이들 넷 하고 남편이 나눠 먹습니다. 애리놀다는 찢은 소고기를 안 좋아해서 안 먹고요.

 

푸짐한 비프 부리토 세트 - 한 세트에 비프 부리토가 2개.
멕시컨 라이스
치즈 덮힌 리프라이드 빈

 

대신 애리놀다는 나초를 공략합니다. Federico's의 Super Nachos가 꽤 맛있거든요. 식구들도 모두 나초를 좋아해서 늘 2개 사 와요.

 

 

나초칩, 그릴 한 소고기, 콩, 사워 크림, pico de gallo (피코 데 가요), 과카몰리, 치즈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여기서 피코 데 가요는 토마토, 양파, 세라노 고추, 라임 쥬스, 고수 등이 들어가는 신선한 살사인데 요건 울 남편도 아주 잘 만드는 거예요. Federico's의 피코 데 가요도 꽤 맛있는데 어떤 때는 넉넉하게 주고 어떤 때는 많이 안 넣어줘요. 그런데 오늘은 인심이 후합니다. 피코 데 가요의 토마토를 보니 기분 좋아요.

 

 

나초칩에 고기, 사워 크림, 과카몰리, 피코 데 가요를 얹어서 먹으면... 진리입니다. 맛있어요.

 

 

 

피닉스 24시간 멕시코 식당 Federico's Mexican Food

뜨건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 저녁. 식구들 모두 함께 오붓이 앉아 영화 한 편을 봤어요. 늦게 시작해서 영화를 다 보고 나니까 밤 11시. 좀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울집에서는 야식을 사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