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 취미/수공예

첫째의 2번째 책 출판 "The Hearts of the Damned"

반응형

지난 5월 말에 울 첫째가 생애 처음으로 "The First Angel"을 출판했었어요. 첫째가 이번엔 두번째 책 "The Hearts of the Damned"을 출판했답니다. 미국에서 17살은 고등학교 마지막 학기인 12학년(한국 고3)을 이번 8월에 시작하는데 학년 시작하기 바로 전에 출판한 셈이에요. 울 첫째는 한 여름에 생일이 있어서 미국에서는 같은 학년 중에서는 가장 나이가 어린 편입니다. 같은 학년의 나이 많은 쪽 아이들하고는 거의 1년 정도 차이가 나게 어려요. 예전 한국에서 3월 입학식 기준으로 입학 나이를 정할 때 2월생이 가장 어렸던 것 같은 그런 경우예요. 올해 첫째가 17살이 되었으니 애리놀다도 내년이면 성인 자식을 둔 부모가 된답니다. 세월 참 빠르네요~~~ (미국에서는 만 18세부터 성인)

 

첫째가 글은 예전에 썼고, 그림은 6월까지 다 끝냈었어요. 7월에 출판하려고 했는데 포맷에 문제가 생겨서 첫째가 그거 해결하느라고 계획보다 약간 늦어졌습니다. 지난번 출판한 "The First Angel"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첫째가 자기가 쓴 글에 독학으로 배워 직접 그린 삽화를 함께 했습니다. "The Hearts of the Damned"는 5가지 short story(쇼트 스토리)를 묶어 컬렉션으로 만들었어요.

 

 

"The Hearts of the Damned" 컬렉션에 포함된 쇼트 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Again

- Lost

- Cursed Be the Kind

- AI: Unknown Territories

- Last to Be Forgotten

 

"Again" 중에서...



"Lost" 중에서...



"Cursed Be the Kind" 중에서...



"AI: Unknown Territories" 중에서...




지난번 첫 번째 책 출판 때보다 확실히 발전한 모습이 보였습니다. 첫 출판 때와 마찬가지로 누군가를 통하지 않고 그간 써왔던 글에 직접 그림 그리고, 편집하고, e-book(전자책) 포맷으로 바꿔 아마존에 올리고... 이 모든 걸 첫째가 혼자 했는데 이번엔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기기도 했어요. 그런 걸 해결하면서 또 여러 가지를 배우고, 첫째는 계속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Honor J. All Rights Reserved.

 

The Hearts of the Damned: A Short Story Collection

 

첫째의 첫 책 출판 "The First Angel"

우리 가족에게 크게 기념할 일이 생겼어요. 16살 첫째가 이번 주에 생애 처음으로 아마존을 통해 책을 출판했답니다. 책은 전자책 e-book 포맷이에요. 첫째는 여가시간에 그림도 많이 그리고 놀지만 글도 종종 쓰..

thenorablog.tistory.com

 

Sprites - 숲속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스프라이트

첫째가 DeviantArt에 올린 포스팅입니다. 허락을 받고 옮겨와 올립니다. This was more of a background practice / drawing warm up that I got absorbed by, but I think it looks rather pretty! 첫째가 이번..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