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 Sprouts Raspberry Strudel Bites

오늘은 Sprouts의 베이커리에서 만들어서 파는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Raspberry Strudel Bites)를 사다 먹었어요. 슈트루델은 층을 이룬 달콤한 페이스트리 과자의 종류입니다. 보통 과일, 치즈 등을 필링으로 넣구요. 이번에 사온 건 필링이 라즈베리지만, 사과를 필링으로 많이들 넣어서 애플 슈트루델(독어: Apfelstrudel, 영어: Apple Strudel)이 가장 잘 알려지지 않았나 싶어요. 슈트루델도 꽤 맛있는 페이스트리류입니다.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 (Raspberry Strudel Bites)


캐러멜 사과 슈트루델 (Caramel Apple Strudel)

(사진출처: Google Images)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는 이름대로 안에 라즈베리가 들어갔고 작은 크기라서 바이츠(bites)란 이름이 추가로 붙었습니다. 그런데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가 든 박스를 위에서 바라보면 "Guardians of the Galaxy Vol. 2"에 등장하는 Baby Groot의 얼굴이 떠올라요. 특히 가운데 있는 녀석이 그러네요.


여럿이 함께 날 쳐다보면 먹기 부담스럽잖아...


날 바라보고 있는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

특히 가운데 있는 너!!!


Baby Groot

(사진출처: Google Images)


날 바라보는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가 부담스러워 박스 방향을 바꿨어요. 그랬더니 바라보는 시선이 덜 부담스러졌어요. 시선처리를 제대로 했으니 이제 울집 식구들 여섯이 오손도손 맛있게 나눠 먹어 봅니다.



이것이 애리놀다에게 낙점 된 녀석. 맛있게 생겼어요.




뒷면은 이렇고,



작은 크기이지만 층의 겹이 보입니다.



슈트루델이 원래도 맛있는 페이스트리라서 샀을 때 맛에서 실패할 확률이 적어요. 역시나 라즈베리 슈트루델 바이츠도 맛있었어요. 나중에 베이킹 잘하는 첫째와 둘째, 이제는 셋째까지 해서 아이들에게 애플 슈트루델을 만들어 달라고 하려구요. 아이들이 애플 파이를 잘 만드니까 애플 슈트루델도 꽤 잘 만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