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outs Pasture Raised Eggs 방목장에서 풀어 키운 암탉이 낳은 달걀

반응형

Sprouts Pasture Raised Eggs는 Sprouts 자체 브랜드 달걀이다.

 

 

방목장에서 풀어 키운 암탉이 낳은 달걀이다. 아마 이게 한국에서 자연방사/자연방목이라고 하는 그것일 것 같다. Non-GMO 기준을 맞춘 식물성 사료를 먹였고 무 항생제에 무 호르몬이라고 한다.

 

 

암탉 한 마리당 108 제곱피트 (10 제곱미터)가 주어진 야외공간에서 사육한다고 하니 암탉들의 사육환경에 신경 많이 써가며 키우는 것 같다.

 

 

달걀 사이즈는 라지고 등급은 A 등급이다. 가격은 18개입이 $6.99 (11,200원)이다. 이런 종류의 달걀로는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Sprouts Pasture Raised Eggs가 눈에 확 뜨이는 점은 노른자가 진한 오렌지색이라는 거다. 다른 마켓에서 사 온 유기농 달걀과 함께 프라이를 하면 확실히 노른자의 차이가 보인다.

 

왼쪽: 다른 마켓의 유기농 달걀, 오른쪽: Sprouts Pasture Raised Eggs

 

노른자 색이 진한 오렌지색이어서 그런가 그냥 신뢰가 간다. 기분 상으로 맛도 더 좋은 것 같다.

 

 

맛도 고소한 것 같고 오렌지색의 진한 노른자가 맘에 들어서 이제 울집에서 달걀은 주로 이걸로 먹을 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