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주전부리

[Harry & David] Pepper Jack Cheese and Hickory Smoked Summer Sausage 페퍼 잭 치즈와 히커리 스모크드 섬머 소시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치즈와 소시지 세트를 오늘 먹어 봤다. 원래는 크리스마스에 먹으려고 했는데 만든 음식이 너무 많아서 그거 먹느라고 이걸 먹을 배의 여유가 없었다. 크리스마스 음식을 다 먹은 이 시점이 이 세트를 열기 딱 적당한 시기다.

 

함께 온 와인은 다음에 마시기로 한다. 오늘은 페퍼 잭 치즈 (Pepper Jack Cheese)와 히커리 스모크드 섬머 소시지 (Hickory Smoked Summer Sausage)를 맛볼 거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오레건 레드 와인과 치즈 - Harry & David

친척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오레건 산 레드 와인과 치즈를 선물로 받았다. 남편은 어릴 때 오레건 주에서 자랐다. 오랜만에 오레건 산 와인과 치즈를 보니 기분이 상당히 좋아 보인다. 타지에

thenorablog.tistory.com

 

캘리포니아의 낙농업이 워낙 규모가 커서 캘리포니아 바로 위의 오레건의 낙농업 제품이 덜 알려진 편인데 오레건의 유제품도 꽤 좋다. 가장 유명한 회사는 틸라묵 (Tillamook). 이번에 선물로 받은 해리 & 데이빗 (Harry & David)의 이 제품도 오레건 산 치즈다.

 

 

페퍼 잭 치즈는 몬터레이 잭 치즈 (Monterey Jack Cheese)에 할러피뇨 고추를 섞어 매콤한 맛을 가미한 치즈다. 내가 몬터레이 잭 치즈를 좋아해서 이에서 갈라져 나온 치즈들은 페퍼 잭 포함 다 좋아한다.

 

 

몬터레이 잭 치즈가 궁금하면 아래 포스팅 클릭.

 

Colby Jack Cheese (콜비 잭 치즈)와 Pepper Jack Cheese (페퍼 잭 치즈)

내가 좋아하는 치즈는 Monterey Jack Cheese (몬터레이 잭 치즈)다. 20년 전 몬터레이 잭 치즈를 처음 맛봤는데 고소하고 꽤 맛있다 느꼈였다. 난 치즈를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니지만 몬터레이 잭 치즈는

thenorablog.tistory.com

 

세트에 함께 들어있는 크래커도 잊지 않도록 하자.

 

 

허니 핫 머스터드가 꽤 맛있어 보인다. 기대된다.

 

 

우선 치즈 자른 걸 한 조각 맛봤다. 특별히 아주 맛있다 그런 건 모르겠지만, 보통 이상은 되는 치즈라 생각된다. 치즈를 맛봤으니 이젠 크래커에 올려서 1차로 맛을 본다. 여섯 식구가 둘러앉아 맛있게 얌얌얌.

 

 

2차 맛보기에서는 허니 핫 머스터드도 얹어서 먹어 본다. 식구 중 몇은 허니 핫 머스터드 없이 먹겠다고 하니 그렇게 해준다.

 

 

허니 핫 머스터드가 꽤 맛있다. 치즈 위에 올리는 게 더 맛있어진다. 그런데 허니 핫 머스터드 풍미가 강해서 이렇게 올리면 치즈의 맛은 제대로 느끼기 어렵다. 우선 치즈를 그냥 먹어 보고 허니 핫 머스터드 추가를 추천한다.

 

이번엔 히커리 스모크드 섬머 소시지도 먹어 보자.

 

 

한 개 가져다 섬머 소시지만 맛을 봤다. 난 섬머 소시지를 안 좋아해서 잘 안 먹는데 이건 선물이라 큰맘 먹고 먹어봤다. 그런데 맛이 깔끔하고 좋다.

 

 

이번엔 크래커에 얹어서 맛을 본다. 여기에 허니 핫 머스터드도 살짝 올리면 더 맛있어진다.

 

 

첫째의 의견으로는 치즈랑 함께 하면 더 맛있을 것 같다고 한다. 첫째의 의견에 따라 크래커/섬머 소시지/페퍼 잭 치즈의 3단 층을 만든다.

 

 

그 위에 허니 핫 머스터드도 올리고...

 

 

이렇게 구색을 맞춰 먹으니 꽤 맛있다.

 

여섯 식구가 먹다 보니 페퍼 잭 치즈와 히커리 스모크드 섬머 소시지는 다 먹었다. 그래도 우리에겐 치즈 2개와 섬머 소시지 1개가 더 남았다. 내일 또 간식으로 재미 삼아 식구들이 나눠먹어야겠다.

 

 

[Harry & David] Garlic Jack Cheese and Thuringer Summer Sausage 갈릭 잭 치즈와 튀링거 섬머 소시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해리 & 데이빗 (Harry & Dadvid) 세트 중 오늘은 갈릭 잭 치즈 (Garlic Jack Cheese)와 튀링거 섬머 소시지 (Thuringer Summer Sausage)를 먹어 본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오레건 레드

thenorablog.tistory.com

 

 

[Harry & David] Gouda Cheese 고다 치즈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치즈와 섬머 소시지는 거의 다 먹고 이제 구다 치즈 (Gouda Cheese)만 남았다. 2022년 한 해를 보내며 구다 치즈도 먹어봤다. 먹기 좋게 잘라 본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고다

thenora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