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첫째가 사준 귀여운 데이터 메모수첩 & 펜 세트. 한국회사 제품이에요~

첫째와 둘째가 피닉스 옆 도시 Scottsdale (스캇츠데일)에 있는 Scottsdale Fashion Square 몰에 갔다 왔어요. 이곳에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게임 캐릭터 관련 상품, 문구 등을 전문으로 하는 상점 Tokyo Japanese Lifestyle이 있어서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많은 울집 아이들이 가끔 들르곤 해요. 상점 이름대로 일본 제품이 주를 이루지만 한국 제품도 꽤 있다고 하더군요.

 

이 세일러문은 작고 귀여운 버전인 듯.
어릴 때도 이런 색연필 썼는데 아직도 있는 걸 보니 아주 반가웠어요.
역시 BTS... ^^
좀 짤막한 건담 발바토스군요.

 

울집에는 비율이 더 좋은 발바토스가 있어요.

 

 

둘째가 완성한 멋진 반다이 건담 발바토스(Gundam IBO Gundam Barbatos, Bandai Spirits MG 1/100)

둘째가 혼자 조립한 Gundam Barbatos(건담 발바토스)도 완성되었습니다. 이 건담 발바토스의 스케일은 1/100로 높이는 약 7인치(18cm)입니다. 건담 발바토스를 조립하느라고 둘째가 며칠 바빴어요. 첫째

thenorablog.tistory.com

 

자기들이 사고 싶은 것들 사고 엄마한테도 하나 선물한다고 첫째가 한국 제품으로 귀여운 수첩 & 펜 세트도 사 왔습니다. (엄마를 아끼는군... 뿌듯~) 정확한 제품명은 데이터 메모수첩 & 펜 세트라고 되어 있고요. 이 제품의 제조는 중국에서 했지만 제조사는 한국 회사예요. 그러니까 한국 제품으로 보면 되겠죠. 일본 캐릭터 상품이나 문구류도 제조는 대부분 중국에서 하는 듯 보이더군요.

 

 

판매가는 세금전 $4.99 (6,000원)이군요. 그런데 뒷면 한국어 표기를 보니 한국에서는 권장가가 2,000원인가 봅니다. 물 건너 수입된 제품이라 가격이 많이 비싸지네요.

 

 

캐릭터 이름은 행복한 토끼 Molang (몰랑)입니다. 아마도 몰라를 귀엽게 쓴 게 아닌가 싶어요. 이 세트는 벽에 걸어서 쓸 수 있게 줄도 함께 들어 있습니다.

 

 

펜의 디자인도 귀여워요.

 

 

귀여운 디자인에 첫째가 선물한 거라 아까워서 쓸지 모르겠어요. 우선은 눈으로만 보고 즐기고 있습니다. ^^

 

 

여러 귀여운 제품들 구경하고 첫째와 둘째는 근처 Jack in the Box에 들러 점심을 먹었대요.

 

Ultimate Cheeseburger
Homestyle Ranch Chicken Club

 

첫째와 둘째 욘석들이 맛있는 걸로 잘 골라 먹었어요. 사진 보니까 맛있어 보여요. 나머지 식구들도 언제 Jack in the Box에 가서 햄버거랑 치킨 샌드위치 먹고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