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Shirakiku Miso Shiro (White) Soy Bean Paste 쉬라키쿠 하얀 미소 (시로미소, 백미소)

식자재는 아마존에서 산 적이 없는데 일본 된장 시로미소 (하얀 미소)의 가격이 좋아서 처음 사봤습니다. 저번에 소고기 채소 전골 만든다고 동네 마켓에서 산 시로미소는 14.1oz (400g)에 $5.99 (7,200원)였거든요. 아마존에서 파는 시로미소 Shirakiku Miso Shiro (white) Soy Bean Paste는 35.2oz (1kg) 팩 제품을 2개로 묶음판매하는 거예요. 이 묶음판매 2kg의 가격은 $14.79 (18,000원)이고요.

 

(사진출처: amazon.com)
전에 동네 마켓에서 샀던 시로미소

 

한인 마켓에서도 쉬라키쿠 시로미소를 본 적이 있지만 가격은 확인한 적이 없어요. 아마 아마존의 2kg $14.79 보다 저렴할 거예요. 하지만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걸로 2kg에 $14.79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동네 마켓 시로미소의 가격을 생각하면 더 그렇고요.

 

주문한 쉬라키쿠 시로미소 도착. 35.2oz(1kg) 제품 2 팩이 묶음포장되어 있습니다.

 

 

한 팩을 꺼내 간단한 소고기 채소 미소 된장국을 끓일 거예요.

 

 

소고기, 배추, 당근, 파, 양파 등을 넣고 미소를 풀어 된장국을 끓여서 먹었어요.

 

 

아마존에서 구입한 쉬라키쿠 시로미소의 맛이 피닉스 동네 마켓에서 산 노리타 시로미소 보다 더 맛있습니다. 가격도 훨씬 더 저렴하니까 혹시 추후에 시로미소를 더 사게 된다면 쉬라키쿠 제품으로 사려고요.

 

저번에 사 온 한국 된장이 맛이 그다지 좋지 않아서 시로미소로 따뜻한 전골이나 국을 끓여 먹고 있는데 시로미소가 된장 대체품으로 나쁘지 않아요. 지금 집에 있는 된장은 돼지고기 수육 삶아 먹을 때나 써야 할 것 같고요. ㅠㅠ 다음에 한인 마켓에 갈 때 좋아하던 된장 제품으로 골라 사 올 거예요. 미국 아마존에서도 한국 된장이나 고추장도 파는데 가격이 좋지는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