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al - 보이지 않는 적과의 전투 Netflix Original Movie

미국 넷플릭스(Netflix)에서 12월 9일 오늘 진짜 괜찮은 영화 하나를 공개했어요. 영화명은 "Spectral"인데 몇달 전부터 예고편을 보고 요건 꼭 봐야지 하고 찍어뒀던 거예요. 기다렸던 거라서 오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공개 하자마자 후다닥 봤습니다. 기대한 그대로 잘 만들었어요. 스토리 라인도 좋고, 그래픽도 좋고, 연기와 연출도 좋고.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보다 더 낫습니다.




이 영화의 기본 스토리 틀은 보이지 않는 적과의 싸움입니다. 이 존재들은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유령같은 존재예요. 그래서 영화 제목도 Spectral인 것이겠구요. 뭔지 알 수 없는 이 유령같은 존재들은 미육군 최고의 정예부대 대원들도 단 한번의 가격으로 손쉽게 죽입니다. 적이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도 공포를 주지만, 일반적인 무기가 전혀 통하지 않는다는 것이 더 무섭죠. 총도 폭탄도 로켓트도 이 존재들에게 통하지 않습니다.


"Spectral"는 Sci-fi적 요소와 전투장면을 아주 잘 녹여낸 그런 작품이예요. 1시간 40분여의 러닝타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전투장면도 지나치게 폭력적이란 느낌은 들지 않았구요.






아래 예고편을 보면 이 유령같은 존재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Sci-fi 장르를 좋아한다면 "Spectral"이 꽤 괜찮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 사진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

댓글(1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