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자/맛있다

[미국] 잘 만든 소시지를 맛보자③ Hot Italian Pork Sausage 핫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

지난번에 먹었던 German Bratwurst Pork Sausage(독일 돼지고기 소시지)와 Sweet Italian Pork Sausage(스윗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에 이어 이번에는 Hot Italian Pork Sausage(핫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를 먹어 봅니다. Hot Italian Pork Sausage(이하 핫 이탈리안 소시지)도 Sprouts에서 샀어요. Sprouts가 진짜 수제 소시지를 잘 만들어서 여러가지 사다 먹게 되네요. 이번에 처음 맛보는 핫 이탈리안 소시지는 6개 샀고,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스윗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이하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도 12개 더 사왔구요. 울집에서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를 12개 더 사온 거 보면 이 소시지들이 맛있다는 말이 빈말이 절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을 거예요.


핫 이탈리안 소시지 6개 &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 12개

한 포장에 소시지 6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총 18개입니다.


핫 이탈리안 소시지 6개는 2.36 파운드(1.1 kg)네요. Sprouts에서 만들어 파는 수제 소시지는 6개가 보통 2 파운드 전후 (약 1 kg) 하더군요. 핫 이탈리안 소시지의 포장된 모습을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애리놀다가 컴퓨터랑 놀고 있던 잠깐 사이, 남편이 벌써 후라잉팬에서 옮겨 요리하기 시작했어요. 3개는 벌써 후라잉팬으로 이사를 했고, 옮겨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소시지 3개를 찍었습니다. 핫 이탈리안 소시지는 갈은 붉은 고추가 들어가서 색이 우선 붉습니다.



후라잉팬에서 핫 이탈리안 소시지 6개를 조리하기 시작합니다. 우선 삶고 나중에 후라잉팬에서 지글지글 구울 거예요.



핫 이탈리안 소시지가 거의 다 익어 갈 때 즈음, 샐러드도 따로 준비했어요. 상추에 견과류, 씨앗, 건과일로 구성한 트레일 믹스를 얹어 줍니다. 이렇게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여기에 치즈를 갈아서 올릴 건데 치즈가 덮히면 트레일 믹스가 잘 보이지 않아서 미리 찍어 봤어요. 상추의 녹색, 트레일 믹스의 다양한 색이 섞여서 샐러드가 참 이뻐요.



각자 먹을 소시지도 접시에 올리고 갈은 치즈도 다 올려 줍니다. 이제 먹을 준비가 거의 다 되었어요.



셋째는 소시지를 반만 먹는다고 해서 남편은 한개 반을 먹을 거예요.



막둥이 넷째는 언제나처럼 엄지 척입니다. 자기는 소시지 하나 다 먹을 꺼라고 신신당부했어요. 그래서 한개 통으로 척~ 접시에 올라갔습니다.



애리놀다도 한 접시 잘 만들어서 가져다 먹습니다.




샐러드도 풍성하고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드디어~~ 딴딴딴. 핫 이탈리안 소시지를 잘라 봤어요. 붉은 고추가 들어가서 원래도 색이 붉었는데 자른 단면도 붉습니다.



맛을 봤어요. 매콤하고 맛있네요. 저번 독일 돼지고기 소시지랑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를 먹어보고서 두 소시지 모두 맛있지만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가 더 맛있다고 느꼈었어요. 그런데 핫 이탈리안 소시지도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에 못지 않은 맛입니다. 핫과 스윗 사이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는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달려있을 듯 해요. 애리놀다 입맛에는 핫 이탈리안 소시지가 좀 더 맛있었어요.



음음음~ 맛있어요.


빵에도 끼워서 먹어 봤어요. 역시나~~ 소시지류는 빵에 끼워 함께 먹으면 언제나 진리예요. 핫 이탈리안 소시지의 매콤함까지 곁들여지니까 더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Sprouts에서 만든 수제 소시지로 German Bratwurst Pork Sausage(독일 돼지고기 소시지), Sweet Italian Pork Sausage(스윗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 Hot Italian Port Sausage(핫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 이렇게 3가지를 먹어 봤는데 우선 이 수제 소시지들은 공장표 소시지들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훨씬 더 맛있어요. 전혀 다른 레벨입니다. 울집 입맛으로는 이탈리안 소시지들이 독일 소시지 보다 더 맛이 좋았구요. 이탈리안 소시지 2가지 스윗과 핫 사이에서 뭐가 나은지 결정한다면 그건 개인적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것 같아요. 애리놀다는 핫한 쪽인 핫 이탈리안 소시지가 더 맛있었어요.


Sprouts 수제 소시지 전체적인 개인평

공장표 시판 소시지와 비교하지 마시길.

차원이 다른 수준의 소시지임.


Sprouts 3가지 수제 소시지 맛 비교

Sweet Italian Pork Sausage = Hot Italian Port Sausage > German Bratwurst Pork Sausage

Sprouts 수제 소시지는 이탈리안 소시지들이 독일 소시지보다 맛이 좋았음.

스윗 이탈리안 소시지와 핫 이탈리안 소시지가 짜지도 않고 서로 비슷한 수준으로 맛이 좋음.

애리놀다는 핫이 더 맛이 좋았지만 개인에 따라서는 스윗을 선호할 지도 모름.



반응형
인기글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