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하루/오늘 하루

2월 애리조나의 노을지는 저녁하늘

사막에 살면 아름다운 저녁노을은 아주 원없이 볼 수 있어요. 이게 사막에 사는 장점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죠. 더운 사막에 살면 한여름의 지독한 더위는 감수해야 하지만요. 저번에 아웃도어 용품 전문점인 Cabela's에 갔다가 한인 마켓인 아시아나 마켓에 들렸는데 한 6시쯤에 도착했더니만 저녁노을이 멋지게 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장 찰칵~!



아래 사진은 며칠 전에 외출해서 뭐 좀 사먹고 구경하고 돌아다니다가 찍은 사진이예요. 어둑어둑하기 시작할 때 때 집으로 돌아오려고 주차장으로 가는데 서쪽 하늘이 장관이더군요. 정말 아름다운데 그 아름다움을 핸드폰 사진으로 다 전할 수 없어서 너무나 아쉬워요. 암튼 찍어는 봤습니다.




서쪽 하늘에 저리 곱게 저녁노을이 지어있는 바로 그 순간, 반대쪽 동쪽 하늘에는 이렇게 달이 떠 있었습니다. 살짝 덮힌 구름 덕에 달이 흐리게 비치고 있었어요. 뭔가 마법이 통하는 순간같았어요. 아름다웠습니다.



이곳의 2월 기온은 한국 늦봄같이 포근한데, 저녁노을도 이리 아름답고... 그래서 요즘 참 살맛나요. 실제 저녁노을은 이 사진보다 몇십배, 몇백배 더 아름다웠어요. 애리놀다가 봤던 그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조금이나마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